"썸이 사랑으로"..'♥홍주연 결혼설' 전현무, 기대가 현실이 된 '페루밥' [공식]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5.02.18 10:40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송인 전현무가 2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사옥에서 진행된 '2023 MBC 방송연예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12.29 /사진=김창현
방송인 전현무가 '페루밥' MC로 전격 출격한다.

오는 27일 첫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정글밥2 - 페루밥'(이하 '페루밥')에 전현무가 MC로 출격한다.


전현무는 지난달 방송된 '2024 SBS 연예대상'에서 "올해 SBS와 대형 프로젝트를 준비하고 있다. SBS와의 썸이 사랑 단계로 접어들지 않을까 싶다. 기대해 주셔도 좋을 것 같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던바, 이에 전현무의 '페루밥' MC 출격이 전격 성사되어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은다.

예능계 대표 '트민남'(트렌드에 민감한 남자) 전현무는 '페루밥' 스튜디오에 출연, 지구 반대편 페루에서 펼쳐지는 류수영X최현석X김옥빈X최다니엘의 극한 미식 기행을 안내할 예정이다. 새로운 맛과 트렌드를 발굴해내는 특출난 감각과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을 뽐낼 전현무가 '페루밥'에 한층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페루밥'은 류수영, 최현석, 김옥빈, 최다니엘이 미지의 정글에서 직접 캐고, 잡고, 요리하며 펼쳐지는 노동과 미식의 경계를 넘나드는 '맛벌이' 여행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지난 시즌 호평에 힘입어 더 강력하게 돌아온 시즌2에서는 아마존부터 고산지대까지 다양한 식재료가 공존하는 미식의 나라 '페루', 카리브해 신선한 해산물의 천국인 '도미니카 공화국'을 오가며 세상 모든 식재료를 정복하기 위한 '밥품팔기' 대장정을 펼칠 예정이다.


'페루밥'은 오는 27일 목요일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한편 전현무는 지난해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사당귀')에서 시작된 열애설에 휘말렸다. KBS 아나운서인 홍주연은 전현무를 이상형으로 꼽았고, 전현무는 그런 홍주연을 홍보해주겠다는 마음으로 열애설이 확신되길 바랐다.

그러다 최근 전현무가 '사당귀' 출연진 중 한 명을 속이기 위해 "다음 달에 결혼한다"고 말해 3월 결혼설까지 등장했다. 또 지난주 방송에서는 전현무는 3월 결혼설에 전화를 많이 받았다고 밝혔다. 이에 박명수가 "5월로 하자"라고 하자 전현무는 "그래요 그럼 5월"이라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