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5TH 공식 팬미팅 성공 "사랑스러운 눈빛 잊지 못해"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5.02.18 11:03
  • 글자크기조절
image
스트레이 키즈 다섯 번째 공식 팬미팅 이미지/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한 해의 시작을 알리는 공식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2025년 맹활약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스트레이 키즈는 2월 14일~16일 사흘간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다섯 번째 공식 팬미팅 'Stray Kids 5TH FANMEETING 'SKZ 5'CLOCK''('스키즈 파이브어클락')을 개최했다. 마지막 날인 16일에는 Beyond LIVE(비욘드 라이브) 플랫폼을 통한 온라인 유료 생중계를 동시 진행하고 더욱 많은 국내외 팬들과 함께 했다.


◆ 'K-퍼포먼스 대장주' SKZ, 팔색조 매력 깃든 무대로 STAY 완벽 매료

미국 빌보드 '빌보드 200' 6연속 1위에 빛나는 앨범 SKZHOP HIPTAPE(스키즈합 힙테이프) '合 (HOP)'(합 (합)) 타이틀곡 'Walkin On Water'(워킨 온 워터)로 화려한 포문을 열었고, 같은 앨범에 실린 곡으로써 퍼포먼스를 최초 공개한 'Bounce Back'(바운스 백)을 비롯해 'Chk Chk Boom'(칙칙붐), 'MIROH'(미로) 등 그룹 대표곡들을 생생한 라이브로 선사했다. 또한 'Charmer'(차머), 'I Like It'(아이 라이크 잇) 등 명품 수록곡들에 이어 오랜만에 노래해 팬들의 반가움을 산 'I am YOU'(아이 엠 유), 'Voices'(보이시즈), 무대로는 첫 선보인 '가려줘' 등으로 세트리스트를 풍성하게 꾸렸다.

이번 팬미팅에서만 만날 수 있는 스페셜 스테이지도 펼쳐졌다. '合 (HOP)' 앨범에 수록된 솔로곡들을 여덟 멤버가 서로 바꿔 부르는 시간을 마련한 것. 필릭스가 'Hold my hand (한)'(홀드 마이 핸드), 아이엔이 'Youth (리노)'(유스), 창빈이 '그렇게, 천천히, 우리 (승민)', 방찬이 'So Good (현진)'(소 굿), 한이 'Railway (방찬)'(레일웨이), 리노가 'HALLUCINATION (아이엔)'(할루시네이션), 현진이 'Unfair (필릭스)'(언페어), 승민이 'ULTRA (창빈)'(울트라)의 주인공이 되어 색다른 매력이 반짝이는 솔로 스테이지를 선보였고 공연장은 터질 듯한 함성으로 가득 찼다.


◆ '콘셉트 맛집 그룹' SKZ, STAY 얼굴에 웃음꽃 활짝 피운 시계탑 요정들

새로운 연출과 다채로운 구성 역시 이번 팬미팅의 관전 포인트였다. '콘셉트 맛집 그룹'으로서 그간 개최한 공식 팬미팅에서 여러 콘셉트를 소화한 바 있는 스트레이 키즈가 이번에는 시계탑을 지키는 8인의 요정으로 변신해 스테이(팬덤명: STAY) 앞에 섰다. 특히 스트레이 키즈 팬미팅만의 트레이드 마크 중 하나로 자리 잡은 고퀄리티 오프닝 비디오는 마치 한 편의 SF 영화를 보는 듯한 영상미와 탄탄한 스토리로 관객을 콘셉트에 한껏 몰입하게 했다. 하늘에서 내려온 거대한 계단을 타고 등장한 멤버들은 "콘셉트와 구성, 오프닝 무대부터 등장까지 새롭게 준비했다"며 뿌듯해했다.

이들은 총 3회 공연 동안 매일 각기 다른 게임 및 토크, 앙코르 무대로 팬들을 더욱 즐겁게 했다. 스테이가 직접 요청한 미션을 수행하는 코너에서는 오렌지캬라멜 '상하이 로맨스' 챌린지,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초콜릿처럼 달콤한 사탕을 들고 추는 소녀시대 'Kissing You'(키싱 유) 챌린지 등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우당탕탕 장난꾸러기 같은 스트레이 키즈를 만날 수 있는 코너도 이어졌다. 팀을 나눠 다양한 게임을 진행하는가 하면 여덟 멤버를 동물 캐릭터로 표현한 스키주(SKZOO)와 함께 아기자기하고 잔망스러운 모습을 보여줘 팬들의 얼굴에 웃음꽃을 피웠다.

앙코르에서는 'Walkin On Water (HIP Ver.)'(힙 버전)을 노래하며 객석 곳곳을 찾았다. 언제나 커다란 사랑을 보내주는 팬들과 시선을 맞추고 인사를 나누며 고마운 마음을 아낌없이 전했다. 지난해 3월 네 번째 공식 팬미팅 이후 11개월 만이자, 오프라인 공연으로는 5개월여 만에 만난 스트레이 키즈와 스테이는 더없이 행복한 시간으로 또 하나의 소중한 추억을 완성했다.

멤버들은 "오랜만에 만났다. 늘 시간이 참 빠르다고 느끼는데 특히 오늘이 더 그랬던 것 같다. 지난 3일간 너무나도 행복하고 뿌듯했다. 저희를 따스하고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봐 주시는 모습이 마음에 와닿았고 잊지 못할 것 같다. 이번 팬미팅이 여러분의 기억에도 오래도록 선명히 남길 바란다. 더욱 멋진 스트레이 키즈가 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나아갈 테니 앞으로도 잘 부탁드린다. 또한 올해 많은 것들을 준비하고 있고 여러분께 닿기까지 진심으로 임하고 있으니 많이 기대해 달라. 사랑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다섯 번째 공식 팬미팅을 성황리 마친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3월부터 월드투어 'Stray Kids World Tour <dominATE>'(<도미네이트>) 일환 라틴 아메리카, 일본, 북미, 유럽 22개 지역을 도는 대규모 스타디움 투어에 돌입한다. 3월 27일~28일(이하 현지시간) 산티아고 에스타디오 비센테나리오 라 플로리다에서 시작되는 해당 스타디움 투어는 7월 30일 로마 스타디오 올림피코에 이르기까지 총 34회 규모로 펼쳐지며, 스트레이 키즈는 '<dominATE>' 투어로 전 세계 220만 관객을 동원하고 단일 투어 기준 'K팝 역대 최다 모객' 신기록을 수립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image
스트레이 키즈 다섯 번째 공식 팬미팅 이미지/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image
스트레이 키즈 다섯 번째 공식 팬미팅 이미지/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