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이 낭떠라지라도 달려"..온앤오프, 거친 세상 달려갈 '더 스트레인저' [6시★살롱]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5.02.18 18:0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보이 그룹 온앤오프(효진 이션 승준 와이엇 민균 유)의 에너지가 넘친다. 거친 세상을 달려갈 수 있도록 힐링과 긍정의 힘을 안겨 주는 '더 스트레인저'다.

18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온앤오프의 정규 2집 파트.1 '온앤오프:마이 아이덴티티'(ONF:MY IDENTITY)가 발매됐다.


이번 정규 2집에는 온앤오프만의 아이덴티티와 히스토리를 담았다. '꿈을 좇는 여행자'라는 테마 아래, 한층 깊어진 세계관과 음악을 통해 희망과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힘을 전한다.

타이틀곡 '더 스트레인저'(The Stranger)는 펑키한 리듬이 돋보이는 팝 장르로, 넓은 음역대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보컬이 인상적인 곡이다. 거친 세상을 온앤오프만의 긍정적인 메시지로 노래하며 강력한 힐링 에너지를 선사한다.

Ready, Action


I've got the Passion

저 앞이 낭떠러지라도

달려 날아보자 더 높이

Plant my flag, Go

I'm the stranger

I'm the stranger

내 모든 날의 주인이 될게

I'm the stranger

미지의 땅에 깃발을 꽂아

쓴 하루 끝에는

달게 웃어보자 우리

Plant my flag, Go

We are all strangers

'더 스트레인저' 뮤직비디오에는 스트레인저의 정체를 찾아 나서는 온앤오프의 모습이 담겼다. 판타지 영화 속 주인공이 된 온앤오프는 이상과 현실을 넘어서는 공간에서 강렬한 퍼포먼스를 펼친다.

리듬감과 에너지 넘치는 온앤오프는 여유롭고 성숙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한다. 데뷔 9년차의 연륜이 물씬 느껴지는 온앤오프는 더욱 탄탄해진 실력으로 이목을 끈다.

이 밖에도 이번 앨범에는 방황하는 마음을 날카롭고 매력적이게 그려낸 '나이트 테일'(Night Tale), 멜로디와 화성으로 못다 한 마음을 전하는 보컬 유닛 ON팀의 R&B곡 '낫띵 벗 어 스트레인저'(Nothing but a stranger)(ON Team Ver.), 곡의 화려한 변주만큼이나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 퍼포먼스 유닛 OFF팀의 '안티 히어로'(Anti Hero)(OFF Team Ver.), 바쁜 일상에 잠깐의 쉼을 건네는 '굿 플레이스'(Good Place),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담은 '콜랩'(Collab) 등 다채로운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됐다.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