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5세대 핫 루키' 걸그룹 세이마이네임이 내달 컴백한다.
걸그룹 SAY MY NAME(세이마이네임)은 오는 3월 13일 두 번째 미니앨범 'My Name Is...(마이 네임 이즈)'를 발매하고 5개월 만에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앞서 지난 18일 오후 6시 세이마이네임은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컴백 타임테이블 이미지를 공개하며 3월 13일 컴백을 공식화했다.
특히 17일 공식 SNS에 커밍순 포스터를 업로드하며 깜짝 컴백 예고로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세이마이네임은 앨범 발매 전까지 다채로운 사전 티저 콘텐츠들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세이마이네임은 19일을 시작으로 개인, 단체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며 비주얼 필름,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도 이어서 선보일 계획이다.
게다가 세이마이네임을 상징하는 고양이 캐릭터와 몽글몽글한 구름 등으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표현하는 등 세이마이네임만의 러블리함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컴백 타임테이블 이미지 속 운동화, 헤드셋, 마이크 등의 그림으로 표시된 콘텐츠들은 궁금증을 더했다.
지난해 10월 데뷔한 세이마이네임은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이 제작해 처음 선보인 걸그룹으로서 모든 멤버들이 비주얼과 실력을 갖춘 5세대 핫 루키로 떠올랐다. 이후 美 그래미닷컴 선정 '2025년 주목해야 할 신인'으로 선정되며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고, 지난 15일 한터뮤직어워즈에서 '블루밍 스타'상까지 수상하는 등 글로벌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5세대를 이끌어 갈 걸그룹으로 확실히 자리매김할 세이마이네임의 두 번째 미니앨범 'My Name Is…'는 19일부터 예약 판매가 시작되며 오는 3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
가수 김재중이 제작한 신인 걸그룹 '세이 마이 네임'(SAY MY NAME)이 15일 오후 서울 강서구 등촌동 SBS 공개홀에서 진행된 데뷔 앨범 '세이 마이 네임'(SAY MY NAME)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데뷔곡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웨이브웨이’를 포함해 총 4곡이 수록됐다. /2024.10.15 /사진=이동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