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방탄소년단 제이홉 /사진=뉴스1 |
19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제이홉은 최근 진행된 JTBC 예능 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 녹화에 게스트로 참여했다. 녹화분은 오는 3월 2일 공개 예정이다.
'냉장고를 부탁해'는 게스트의 냉장고를 스튜디오로 그대로 가져와 유명 셰프들이 냉장고 속 재료들로 15분 안에 요리를 만들어 대결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4년부터 2019년까지 방영됐던 '냉장고를 부탁해'는 지난해 12월 약 5년 만에 방송을 재개해 다시 시청자를 만나고 있다.
방송 재개 이후 영탁, 침착맨, 송중기, 이희준, 장원영, 이은지, 손석구, 현봉식, 하지원, 장근석 등 내로라하는 스타들이 게스트로 '냉장고를 부탁해'를 찾았다. 여기에 '월드 스타' 제이홉이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을 결정해 시청자들의 남다른 기대와 관심이 쏠릴 예정이다.
지난해 10월 군 복무를 마친 제이홉은 오는 3월 신곡 발매를 목표로 컴백 준비에 한창이다. 이달 말부터는 첫 솔로 월드 투어 'HOPE ON THE STAGE'(홉 온 더 스테이지) 일정에 돌입한다.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도 솔로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앞서 제이홉은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촬영에도 참여하는 등 연이은 예능 출연을 예고했다.
전역 후 본격적인 컴백 시동을 건 제이홉이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어떤 셰프의 요리를 맛보게 될지, 더불어 그의 냉장고에는 어떤 재료들이 있을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