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예은, ♥강훈 열애설 직접 입 열었다 "의도치 않게" 설마?[라스]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5.02.19 14:3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BC '라디오스타'


'썸 장사꾼'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지예은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본캐는 '연애 초보'인데다 '금사빠-금사식'이라는 셀프 고백으로 스튜디오를 초토화 한다. 또한 '런닝맨'의 화제의 뉴페이스로 입성한 가운데 모두가 궁금해하는 배우 강훈과의 썸 실체(?)를 공개한다.

19일 방송될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김명엽 황윤상)는 김남일, 곽범, 지예은, 정호철, 신규진이 출연하는 '라이징 루키 비키잖아' 특집으로 꾸며진다.


지예은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 출신의 배우로 'SNL 코리아' 시즌3-4(이하 SNL)에 출연하며 '초롱이 여친', '대가리 꽃밭' 등 독보적인 부캐릭터로 큰 인기를 얻었고, 최근에는 '런닝맨'의 뉴페이스로 합류해 활약 중이다.

지예은은 '요즘 가장 핫한 분'으로 소개받자 부끄러워하면서도 애교를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후 스튜디오에 들어선 그는 '라디오스타'에 출연하게 된 이유로 "MC 김구라 님이 보고 싶어서"라며 웃음이 만발한다.

지예은은 많은 스타들이 'SNL'에 출연했다가 '실제로 너무 예뻤다'고 언급한 것과 관련, '화면에 다 담기지 않는 미모'라는 평을 받는다. 이에 그는 화면에 자신이 이상하게 나오는 것 같다면서 4차원적인 발언을 해 모두를 폭소케 한다.


'SNL'에 이어 '런닝맨'에 합류하면서 신동엽과 유재석,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두 방송인을 다 만나게 된 지예은은 두 사람의 다른 '후배 사랑법'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또 '런닝맨'에서 배우 강훈과의 '썸'이 큰 화제가 된 것과 관련해 의도치 않게 벌어진 일이라며 비하인드를 털어놔 모두를 웃게 만든다.

그는 '런닝맨'에서 단기간 큰 활약을 펼친 것과 관련해 자신이 봐도 웃긴 활약 TOP3를 꼽는다. 그중 모든 걸 내려놓고 실감 나는 '무 변신'을 한 그의 모습이 공개돼 스튜디오가 초토화됐다는 후문이다.

틈만 나면(?) '썸 장사'를 하는 지예은은 이상형으로 배우 김우빈, 현빈, 비를 꼽아 웃음을 자아낸다. 또 정작 자신은 '연애 초보'라고 밝히는데, 이어 그는 금방 사랑에 빠지고 금방 사랑이 식는 '금사빠-금사식'이라고 '셀프 폭로'를 이어가 폭소를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지예은은 학창 시절 친구가 없어 '도서관 지킴이'였음을 고백한다. 또한 자신이 나온 방송을 대여섯 번 모니터링한다고 밝히는데, '심야괴담회 시즌4'를 모니터링하다가 운 사연도 공개한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