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 5세대 '뉴 키즈'의 저력..MV 200만뷰 돌파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5.02.19 16:22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아크(ARrC)가 18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진행된 미니 2집 'nu kidz: out the box(뉴 키즈: 아웃 더 박스)'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타이틀곡 'nu kidz(뉴 키즈)'는 2000년대 초반 힙합 신에서 영감을 받은 사운드를 재해석한 triton pop 장르다. 2025.02.18 /사진=김창현 chmt@
그룹 아크(ARrC, 앤디 최한 도하 현민 지빈 끼엔 리오토)가 컴백과 동시에 '5세대 뉴 키즈' 저력을 과시했다.

아크가 지난 18일 미니 2집 '뉴 키즈: 아웃 더 박스'(nu kidz: out the box)를 발매한 가운데, 타이틀곡 '뉴 키즈'(nu kidz) 뮤직비디오가 공개 14시간 만에 200만 뷰를 돌파했다.


'뉴 키즈'는 2000년대 초반 힙합 사운드를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triton pop 장르다. 뮤직비디오 속 아크는 정해진 틀을 깨고 과감히 도전하는 '뉴 키즈'로 변신했다. 자신만의 방법으로 삶을 디자인하고 세상을 개척하는 모습을 생동감 넘치게 그려냈다.

아크는 컴백과 함께 19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뉴 키즈'의 안무 연습 영상을 기습 공개했다. 일곱 멤버의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역동적인 카메라 무빙으로 담아낸 가운데, 의자를 활용한 안무가 단연 돋보였다. 이들은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를 물 흐르듯 유려하게 소화하며 '다이아몬드형 신인' 면모를 입증했고, '무빙워크'를 걷는 듯 가벼운 몸놀림으로 국내외 팬들을 매료시켰다.

한편, 아크는 오는 20일 오후 6시 방송되는 엠넷 음악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을 펼친다.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