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는 곳마다 "진짜"..송은이, 조혜련에 일침..갑을 관계 확실하네 [식스센스]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5.02.20 10:32
  • 글자크기조절
image
송은이(왼쪽)와 조혜련 /사진=스타뉴스
코미디언 조혜련과 허경환이 '식스센스: 시티투어'에 게스트로 나선다.

20일 방송될 tvN 예능 프로그램 '식스센스: 시티투어'(연출 정철민·신소영) 2회에서는 수원 핫플레이스 속 숨은 가짜를 찾는 가운데 조혜련과 허경환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서울 중구 투어가 펼쳐진 지난 방송에서는 '식센이들'(유재석 송은이 고경표 미미)과 시청자들이 아이스크림과 조합한 가짜 메뉴를 만들어 실제로 판매하고 SNS 홍보 콘텐츠를 제작하며 온오프라인을 철저하게 준비한 제작진에게 제대로 당했다. 역대 최장기간, 최다 인원, 전문가가 투입돼 소상공인과 함께한 100일 간의 프로젝트였던 것.

이에 별난 통닭, 디저트, 꼬치 중 가짜를 가려내야 하는 화성 투어 역시 만만치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유재석, 송은이, 고경표, 미미가 조혜련, 허경환과 합심해 제작진을 상대로 첫 승리를 거둘 수 있을지 궁금해지는 상황이다.

image
/사진='식스센스: 시티투어' 예고 영상
이런 가운데 이번 세 음식 모두 등장부터 범상치 않은 비주얼로 모두를 놀라게 하는 것은 물론, 맛으로 신뢰도를 높일 조짐이다. 특히 고경표는 "오늘이 1화보다 더 어려운 것 같다"고 말해 만만치 않은 난도를 예감케 한다. 더불어 출연진을 경악시킨 제작진의 은밀한 밑 작업(?)까지 공개된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마지막 핫플레이스까지 가는 곳마다 리얼한 분위기에 빠져든 조혜련의 "진짜" 퍼레이드에 송은이가 일침을 날린다. 소속사 대표 송은이와 소속 연예인 조혜련의 유쾌한 갑을 관계가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20일 오후 8시 40분 방송.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