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tvN STORY ‘백억짜리 아침식사’ |
배우 이이경이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를 향해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20일 오전 온라인을 통해 tvN STORY '백억짜리 아침식사' 기자간담회가 개최됐다. 연출을 맡은 박현주 PD와 오은영 박사, 이이경이 참석했다.
이날 오은영은 이이경과의 케미가 어땠는지 묻자 "찰떡 호흡"이라면서 '100점 만점에 100점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이이경은 정말 성실하게 준비를 잘 해온다. 우린 사람을 만나고 그분들의 내면을 소통하는 프로그램이다. 가장 중요한 게 진정성, 사람에 대한 존경과 한 사람의 인생을 마음을 열고 귀담아들어야 한다. 근데 이이경은 다 준비돼있다. 게스트분들을 공부해온다. 잘 큰 아들이다. 굉장히 똑똑하다. 이해가 빨라서 아주 좋다"라며 웃었다.
그러자 이이경은 "부모님보다 나에게 '똑똑하다'는 말씀을 해주시니까 인정받는 듯한 느낌이 든다"면서 "사실 박사님이 나를 이렇게 만들어주시는 게 크다. 예능마다 다른 톤으로 하려고 노력하는데 이 프로그램은 오은영 선생님이 계시지 않았다면 상상도 하기 싫을 정도다. 오글거릴 수 있지만 선생님의 마음속으로 전입신고를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호흡이 너무 좋다. 늘 배려를 해주신다. 호흡 점수는 100억 점이다"라고 이야기했다.
'백억짜리 아침식사'는 대한민국을 움직이는 기업인, 자수성가한 인물 등 본인의 업에서 성공을 이룬 사람들과 아침 시간을 함께하며 그들의 인생을 들여다보는 모티베이팅 토크쇼다. 그들이 눈 뜨는 순간부터 만나 아침 식사를 함께 하고 매일 실천하고 있는 성공 습관, 성공 신화, 성공 비법 등이 공개될 예정이다.
tvN STORY '백억짜리 아침식사'는 20일 오후 8시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