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4월 팬콘 '아이브 스카우트' 전석 매진..압도적 티켓 파워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5.02.21 15:10
  • 글자크기조절
image
'MZ 워너비 아이콘' 아이브(IVE·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가 팬 콘서트 전석 매진으로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오는 4월 5일과 6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돔(구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2025 아이브 세 번째 팬 콘서트 '아이브 스카우트'(2025 IVE THE 3RD FAN CONCERT 'IVE SCOUT')' 공연이 많은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2회차 전석 매진됐다"고 21일 밝혔다.


'아이브 스카우트'를 향한 뜨거운 '티켓 전쟁'이 펼쳐진 가운데 2회차 공연이 모두 매진됐고, 아이브는 지난해 8월 월드 투어 앙코르 서울 공연 이후 약 8개월 만에 KSPO돔에 재입성한 데 이어 전석 매진을 이루며 막강한 티켓 파워를 드러냈다.

지난 2월 3일 발매된 세 번째 미니 앨범 '아이브 엠파시(IVE EMPATHY)'를 통해 음악방송 12관왕과 5연속 밀리언셀러를 달성, 선공개 곡 '레블 하트(REBEL HEART)'로 국내 음원 차트 '퍼펙트 올킬(Perfect All-Kill·PAK)'을 기록하는 등 계속해서 '아이브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는 만큼, 아이브는 더욱 다채롭고 풍부한 세트리스트와 화려한 퍼포먼스를 통해 KSPO돔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또한, 아이브는 지난해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와 롤라팔루자 시카고(Lollapalooza Chicago), 서머소닉 2024(SUMMER SONIC 2024) 등 대형 무대를 통해 쌓은 음악적 역량과 탄탄한 퍼포먼스를 증명했고, 오는 7월 '롤라팔루자 파리(Lollapalooza Paris)' 참석을 확정, 최근에는 '롤라팔루자 베를린(Lollapalooza Berlin)'에 헤드라이너로 이름을 올렸다. 이들은 이 기세에 힘입어 이번 무대를 통해 '공연 강자'로서의 입지를 한 번 더 굳힐 전망이다.


한편, 아이브의 세 번째 팬 콘서트 '아이브 스카우트'는 오는 4월 5일, 6일 개최되며, 6일에는 오프라인 공연과 동시에 글로벌 송출 플랫폼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를 통해 온라인 유료 생중계를 진행한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