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기현, 3월 8일 무료 팬 이벤트 개최..역시 '몬수종엑스'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5.02.21 17:3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스타쉽


'믿듣퍼' 몬스타엑스(MONSTA X) 기현이 '몬베베'(공식 팬클럽명)와 함께 특별한 여행을 떠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오늘(21일) 오후 2시 몬스타엑스 공식 SNS를 통해 2025 기현 팬 이벤트 '트립 투 키키타운!'(2025 KIHYUN Fan Event 'TRIP TO KIKITOWN!') 개최 소식과 함께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 따르면, 기현은 오는 3월 8일 오후 1시와 5시, 서울 영등포구 명화라이브홀에서 전역 기념 무료 팬 이벤트를 개최하고 '몬베베'와 만날 예정이다.

이번 팬 이벤트는 기현의 전역 후 첫 공식 행사로, 공식 팬클럽 '몬베베' 8기 회원만이 참여할 수 있다. 공연은 전석 무료이며, 티켓 예매는 오는 27일 오후 7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오랫동안 그려온 기현과의 만남에 팬들의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기현과 함께할 시간을 변함없이 기다려준 몬베베를 위한 특별한 여행'이라는 공연 소개 문구가 팬들의 설렘 지수를 더욱 높이는 중이다.


기현은 2023년 8월 22일 훈련소에 입소해 기초 군사 훈련을 받은 뒤 육군 현역병으로 성실하게 복무하고, 오늘(21일) 만기 전역했다.

2015년 몬스타엑스 메인 보컬로 데뷔한 기현은 독보적인 가창력과 깔끔한 춤선, 재치 있는 입담 등 팔색조 매력으로 글로벌 팬들의 열렬한 사랑을 받았다. 특히 타고난 재능에 부단한 노력을 더해 몬스타엑스 특유의 쉴 틈 없는 퍼포먼스에도 흔들림 없는 라이브를 선보였고, 폭넓은 보컬 스펙트럼을 기반으로 어떤 장르의 노래도 본인의 색으로 소화해 내며 '케이팝의 신', '보컬신(神)'이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2022년에는 데뷔 7년 만에 솔로 싱글 1집 '보이저(VOYAGER)'와 미니 1집 '유스(YOUTH)'를 발매하며 '솔로 아티스트'로 본격 발돋움했다. 그는 수록곡 ',콤마(COMMA)', ''코즈 오브 유('Cause of you)'의 작사에 참여해 끝없는 성장을 증명했고, 이후 각종 페스티벌에 출연해 혼자서도 무대를 꽉 채우며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로서의 존재감을 빛냈다.

한편, 기현은 전역 당일인 오늘(21일) 오후 6시 몬스타엑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역 기념 라이브 방송을 개최하고 팬들에게 복귀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기현이 속한 몬스타엑스는 오는 5월 14일 데뷔 10주년을 앞두고 있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