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6년만 월드투어 'SERENADES & BODY ROLLS' 확정[공식]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5.02.22 12:2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MORE VISION(모어비전)


국내외 대형 페스티벌에서 헤드라이너로 무대 내공을 다져온 박재범이 단독 월드투어로 전 세계를 누빈다.

박재범은 22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2025 JAY PARK WORLD TOUR 'SERENADES & BODY ROLLS' 개최 소식과 함께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 속 박재범은 키치하고 힙한 매력으로 시선을 모았다. 박재범의 과감한 포즈와 익살스러운 표정이 감각적인 연출과 만나 세련된 바이브를 전했으며, 뜨거운 열기가 느껴지는 컬러감과 빛의 효과가 무대 위 박재범을 향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월드투어의 타이틀은 박재범만이 선보일 수 있는 감미로운 감성을 나타내는 'SERENADES', 그루브와 리듬 타는 동작을 뜻하는 'BODY ROLLS'를 결합한 의미로, 아티스트 박재범의 다양한 매력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국내외 대형 페스티벌에서 헤드라이너로 무대 내공을 다져온 만큼, 톱 퍼포머 이상의 모습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SERENADES & BODY ROLLS (세레나데즈 앤 바디롤즈)'는 박재범이 아시아를 넘어 유럽과 북미, 오세아니아를 누볐던 지난 2019년 월드투어 'SEXY 4EVA'에 이어 약 6년 만에 진행하는 월드투어다. 이번에는 어떤 국가와 도시에서 박재범과 팬들의 음악적 유대감이 형성될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해 박재범은 대규모 프로젝트 'Jay Park Season(제이팍 시즌)'을 발표하고, 앨범 'THE ONE YOU WANTED'를 발매하며 글로벌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왔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