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혜윤 인스타그램 |
23일 정오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피처링 아티스트 크리스 패트릭이 혜윤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테이크 오버(Take over)'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직접 팔로워 430만 명 이상을 보유한 혜윤의 계정을 운영하며 팬들에게 'ASAP' 뮤직비디오 비하인드를 공개한 크리스 패트릭은 재치 있는 사진들을 게시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크리스 패트릭은 먼저 개성 넘치는 자신의 사진 두 장을 게시하며 인스타그램 테이크 오버 사실과 함께 'ASAP'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공개를 예고했다. 이후 공개된 이미지에서는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크리스 패트릭이 혜윤의 연기를 모니터링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또 다른 사진에선 혜윤과 함께 투샷을 찍기 위해 선 크리스 패트릭이 거리감을 줄이기 위해 다리를 벌려 키 차이를 조정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매너다리'라는 위트 있는 한국어 해시태그까지 사용하며 유쾌한 비하인드를 선물했다. 이어 나란히 선 두 사람은 동그라미를 그리는 듯한 춤을 추며 신곡 'ASAP' 챌린지를 깜짝 스포해 화제를 모았다.
혜윤은 글로벌 팝 그룹 나우 유나이티드 출신으로 지난해 솔로로 데뷔했다. 아르마니 화이트와 협업한 곡을 발표해 눈도장을 찍었던 혜윤은 이번 신곡 'ASAP'에서는 '엑스 파일즈'(X Files)로 1100만 스트리밍을 기록한 래퍼 크리스 패트릭과 함께 또 한 번 글로벌 팬들의 심장을 저격할 예정이다.
한편 'ASAP'는 오는 27일 정오 글로벌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 세계 동시 발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