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SM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하츠투하츠'(Hearts2Hearts)가 24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된 첫 싱글 '더 체이스'(The Chase)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02.24 /사진=이동훈 photoguy@ |
걸 그룹 하츠투하츠(Hearts2Hearts)가 드디어 데뷔했다.
하츠투하츠(카르멘, 지우, 유하, 스텔라, 주은, 에이나, 이안, 예온)는 24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첫 번째 싱글 '더 체이스(The Chase)'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하츠투하츠 리더 지우는 "데뷔한다는 게 아직 실감이 안 나지만 오늘 이 자리를 위해 열심히 한 만큼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다"라며 데뷔 소감을 밝혔다.
이어 하츠투하츠는 "드디어 데뷔하게 돼서 너무 기쁘고 행복하다. 우린 음악과 무대에 모두 진심이다. 많이 떨리기도 하지만 설레는 마음이 더 큰 것 같다. 팀명처럼 글로벌 팬들과 마음을 잇고 더 큰 우리로 나아가고 싶다. 오랫동안 기다려온 순간인 만큼 벅차고 설렌다. 8명이 데뷔 준비를 열심히 한 만큼 하츠투하츠로 다양한 모습 보여드리겠다"라고 말했다.
하츠투하츠는 다양한 감정과 진심 어린 메시지를 담은 자신들만의 신비롭고 아름다운 음악 세계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마음을 잇고 더 큰 '우리'로 함께 나아가겠다는 뜻을 가진 팀이다. 서로 다른 개성과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지우, 카르멘, 유하, 스텔라, 주은, 에이나, 이안, 예온 총 8명의 멤버들로 구성된 하츠투하츠는 SM엔터테인먼트가 소녀시대 이후 처음 선보이는 다인원 걸 그룹이다.
하츠투하츠의 첫 번째 싱글 '더 체이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