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선공개 '닥터! 닥터!', 이토 준지·정경호와 함께해 영광"

용산 블루스퀘어=허지형 기자 / 입력 : 2025.02.24 16:52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24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진행된 미니 4집 '시네마 파라다이스(CINEMA PARADISE)'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제로베이스원의 이번 앨범에는 '슬픈(BLUE) 순간조차 삶의 일부이며, 그럼에도 노력해 나가는 우리의 모습은 그 자체로 찬란하고 아름답다'라는 메시지가 담겼다. 결국 파라다이스는 우리 모두의 내면에 있음을 역설하며, 음악 내외적으로 한층 성숙해진 아홉 멤버의 모습을 그렸다. 2025.02.24 /사진=김창현 chmt@
그룹 제로베이스원이 일본 만화 거장 이토 준지, 배우 정경호와 함께 한 소감을 밝혔다.

24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는 제로베이스원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블루 파라다이스(BLUE PARADIS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제로베이스원은 정식 컴백에 앞서 '닥터! 닥터!'를 선공개해 발매 직후 국내 음원차트를 비롯해 중국 최대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 플랫폼 QQ뮤직,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 차트를 휩쓸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이 곡에는 일본 호러 만화 거장 이토 준지 작가가 커버 이미지를 장식했고, 배우 정경호가 뮤직비디오에 함께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에 석매튜는 "커버 이미지에 이토 준지 작가님이 참여한다고 해서 감동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정경호 배우님까지 같이 할 수 있어서 더 감동했다"고 말했다.


이어 한유진은 "정경호 배우님이 연기하는 걸 보고 정말 멋있다고 생각했고, 이토 준지 님도 함께 할 수 있어서 영광"이라고 전했다.

제로베이스원의 미니 5집 '블루 파라다이스'는 24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