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인조 이프아이 첫선..청순+도도 '비주얼 맛집' 기대감 UP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5.02.25 10:0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하이헷엔터테인먼트


신인 6인조 걸그룹 ifeye(이프아이)가 올 상반기 데뷔를 확정, 멤버들의 얼굴을 첫 공개했다.

소속사 하이헷엔터테인먼트는 25일 ifeye(이프아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멤버 6인의 단체 포토를 첫 공개했다.


유명 K팝 안무가이자 프로듀서 류디(RyuD)가 제작하는 하이헷엔터테인먼트 첫 걸그룹 ifeye(이프아이)는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시각'이란 의미로, 상상에서 현실로 눈을 뜬 여섯 소녀들이 보여줄 다채로운 음악과 퍼포먼스로 전 세계 리스너들을 사로잡겠다는 각오다.

이에 앞서 첫 공개된 단체 사진 속 ifeye(이프아이)는 청순하면서도 도도한 표정과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통해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여섯 멤버가 한데 모여 만들어내는 비주얼 시너지가 그야말로 압도적이다. 국내를 넘어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훔칠, 슈퍼루키의 탄생을 예감케 한다.

더불어 ifeye(이프아이)는 첫 단체 이미지와 함께 여섯 멤버들의 데뷔 서사가 담긴 로고모션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데뷔를 상징하는 큰 별을 쫓는 여섯 멤버들을 작은 별로 상징화해, 마침내 데뷔(폭발)라는 꿈을 이뤄 온 우주로 퍼져나가는 ifeye(이프아이)의 탄생과 성장을 감각적인 영상으로 구현해냈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