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가영♥최현욱, '뽀뽀 유출컷'과 다른 복장..오락실 데이트 포착 [그놈은 흑염룡]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5.02.25 15:0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tvN
'그놈은 흑염룡' 문가영과 최현욱의 달콤살벌한 오락실 데이트가 펼쳐진다.

25일 tvN 월화드라마 '그놈은 흑염룡'(극본 김수연, 연출 이수현) 측은 4회 방송을 앞두고 스틸컷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는 수정(문가영 분)이 주연(최현욱 분)의 덕후 세계관 결정체인 '비밀의 방'에 입성했다. 오직 주연만이 출입 가능했던 유토피아에 처음으로 발을 디디게 된 수정과 이를 막기 위해 달려가는 주연이 연이어 담기며 긴장감을 치솟게 했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컷에서 수정과 주연은 오락실에서 각종 게임들을 함께 즐기고 있다. 오락에 빠진 두 사람은 미소를 짓고 있다. 펌프부터 총싸움 스크린 게임을 즐기는 모습이 멀리서 보면 영락없는 연인처럼 느껴지기도 한다. 한 쪽 눈을 지그시 감고 초점을 맞추고 있는 수정은 진지한 표정으로 남다른 승부욕과 전투력을 드러낸다.

그런가 하면 주연은 적을 바로 명중시킨 듯 뿌듯하게 화면을 바라보고 있다. 두 사람 모두 지는 것을 싫어하는 성격인 만큼 달콤살벌한 이들의 오락실 데이트에 기대가 쏠린다.


'그놈은 흑염룡' 제작진은 "완벽한 본부장 자아로 중무장한 최현욱이 문가영에게 덕후 흑염룡의 자아를 들키기 시작한다"며 "프라이빗한 취향과 취미를 공유하며 한층 가까워질 두 사람의 간질간질한 설렘을 기대해 달라"고 귀띔했다. 이날 오후 8시 50분 방송.

image
문가영(왼쪽), 최현욱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한편 '그놈은 흑염룡'은 첫 방송 전 문가영과 최현욱의 네 컷 사진이 유출되는 사태를 맞기도 했다. 당시 유출된 사진에는 다정하게 입맞춤을 나누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겼다.

이와 관련해 당시 '그놈은 흑염룡' 측은 "드라마 속 한 장면"이라며 "의도치 않게 유출되어 안타깝게 생각한다. 문가영과 최현욱이 극 중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는 입장을 밝힌 바 있다.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