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성훈, 유튜브 이어 넷플릭스도 접수? 김재중 만나 아이돌 도전 [추라이 추라이]

김나연 기자 / 입력 : 2025.02.26 09:3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넷플릭스
격투기 선수 겸 방송인 추성훈이 '추라이 추라이'를 통해 아이돌 데뷔에 도전한다.

추성훈이 26일 첫 공개되는 넷플릭스 '추라이 추라이'를 통해 날 것의 매력과 자유분방한 입담을 뽐내는 것은 물론, '아조씨 아이돌' 도전을 위한 즉석 오디션까지 펼치며 눈길을 끌 예정이다. 1회 게스트로 나선 김재중에 '아이돌을 해보고 싶다'고 자신의 버킷리스트를 공개하며 즉석 오디션이 펼쳐지는 것. 특별히 첫 공개되는 26일에는 오후 5시에 1,2회가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첫 게스트로는 데뷔 22년째 변함없는 비주얼은 물론 유튜브 등에서 남다른 입담과 예능감을 과시 중인 김재중이, 2회 게스트로는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에 합류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신성록이 출연해 추성훈과 솔직 담백, 유쾌 상쾌한 토크를 나눈다.

'추라이 추라이'는 입 제대로 터진 추성훈이 자신의 스타일대로 게스트를 탐구하는 토크쇼. 추성훈은 '추라이 추라이'를 통해 다채로운 게스트들과 인간미 넘치는 대화를 나누는 것은 물론, 게스트가 평소 꼭 시도해보고 싶었던 버킷리스트를 함께 '추라이'해보며 그만의 스타일로 특별한 토크쇼를 만들어갈 계획이다. 여기에 추성훈을 보좌하고자 코미디언 이창호가 가세해, 한층 풍성한 케미를 만들어내며 활약할 예정이다.

이 날 공개되는 1회에서 추성훈은 김재중과 친형제 같은 친근한 케미를 드러내며, 김재중의 근황과 버킷리스트에 대해 이야기 나누는 것은 물론 자신의 버킷리스트까지 밝히며 웃음샘을 자극할 예정이다. 앞서 추성훈은 촬영 후 특히 케미가 좋았던 게스트로 예전부터 잘 알고 지내던 사이라며 김재중을 꼽았던 바. 스스럼없는 분위기 속에서 추성훈은 "기회가 있다면 가수나 아이돌을 해보고 싶다"며 남다른 소망을 드러내더니, 최근 아이돌 그룹을 직접 제작해 데뷔시킨 김재중에게 수줍은 표정으로 "오디션 좀 봐줄래?"라고 부탁하는 상황이 펼쳐진다. 이에 김재중이 즉석에서 오디션을 열자, 추성훈은 아이돌 지망생이라기엔 다소 구수한 동작부터 과감한 골반 댄스까지 다채로운 댄스 퍼레이드를 이어가며 폭소를 선사한다. 이밖에도 추성훈은 김재중과 연애, 결혼 등 다양한 주제로 토크를 뻗어 나가며 예측불가 진행을 이어간다.


이어 '추라이 추라이' 2회에서도 추성훈은 신성록과 서로의 버킷리스트를 알아보는 것은 물론, 최근 일상과 재테크에 이르기까지 남다른 토크를 펼칠 계획. 특히 추성훈은 뮤지컬은 물론 다양한 드라마 작품에서도 활발히 활동해온 신성록에게 방송과 뮤지컬 중 어느 쪽이 더 수익이 크냐는 질문을 던져 현장 스태프들의 귀까지 '쫑긋'하게 한다. 여기에 신성록은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으며 시원시원하게 대답하는 것은 물론, 자신에게 큰 수익을 안겨준 재테크 종목까지 스스럼없이 밝힐 예정이다.

'추라이 추라이'는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하며, '진실 혹은 설정: 우아한 인생'으로 다양한 스타들의 숨겨진 매력을 발굴하며 재미를 선사했던 권대현 PD가 연출한다. 오는 26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후 5시 넷플릭스에서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기자 프로필
김나연 | ny0119@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나연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한 발 더 앞서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