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도 '대치동맘' 소환..송유현, 대치동 제이슨맘 확정 [라이딩 인생]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5.02.26 13:35
  • 글자크기조절
image
송유현 / 사진=호두앤유 엔터테인먼트


배우 송유현이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라이딩 인생'(극본 성윤아, 조원동· 연출 김철규)에 대치동 열혈 엄마 '제이슨맘'으로 출연을 확정했다.

송유현은 '라이딩 인생'에 아들 제이슨을 7세 고시에 합격시키기 위해 동분서주하는 대치동 엄마 인정 역을 맡아 출연한다. 극 중 인정은 작품의 배경이 되는 학원의 핵심 멤버이자 화제의 중심에 선 인물로 제이슨을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하는 열혈맘. 이번에 송유현은 리얼한 대치동 라이프를 그리는 '라이딩 인생'을 통해 '대치동맘'으로 완벽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최근 이수지의 유튜브 영상이 화제가 되며 '대치동맘'에 관심이 쏠린 가운데, 드라마에서도 대치동맘을 볼 수 있게 됐다.

'라이딩 인생'은 딸의 '7세 고시'를 앞둔 열혈 워킹맘 정은(전혜진 분)이 엄마 지아(조민수 분)에게 학원 라이딩을 맡기며 벌어지는 3대 모녀의 '애' 태우는 대치동 라이프를 그린 드라마다. 전혜진, 조민수, 정진영, 전석호 등이 출연하며 드라마 '마더', '악의 꽃' 등을 만든 김철규 감독이 연출한다.

26일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는 "안정적인 연기력과 존재감으로 자연스럽게 극에 스며드는 송유현배우의 진가를 확인하는 작품이 될 것이다. 리얼한 대치동 라이프를 그릴 송유현 배우의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앞서 송유현은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18어게인', '번외수사', '본 어게인', '타인은 지옥이다', '자백', '마더'와 영화 '해피 뉴 이어', '핸섬가이즈', '탈출: 프로젝트 사일런스' 등에 출연하며 차근차근 작품 경력을 쌓아왔다. 매번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드는 연기력으로 시선을 끌며 명품 조연으로 입지를 넓혀왔다.

'라이딩 인생'은 오는 3월 3일 오후 10시 지니 TV, 지니 TV 모바일, ENA에서 공개된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