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에라 "데뷔 앨범 목표? 음방 1위→2025 신인상 받고파" [스타현장]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이승훈 기자 / 입력 : 2025.02.26 14:44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누에라(NouerA) 기현이 26일 오후 서울 블루스퀘어에서 진행된 첫 미니앨범 'Chapter: New is Now'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02.26 /사진=이동훈 photoguy@


보이 그룹 누에라(NouerA)가 데뷔 목표로 음악방송 1위를 손꼽았다.

26일 오후 누에라(기현, 준표, 현준, 유섭, 린, 판, 미라쿠)는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Chapter: New is Now'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기현은 데뷔 앨범을 통해 이루고 싶은 목표를 묻자 "이번 앨범으로 목표하는 바가 많다.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높은 순위를 기록하고 싶다. 음악방송에서 1등도 해보고 싶다. 또 2025년 신인상을 꼭 받고 싶다"라고 대답했다.

미라쿠는 "첫 미니앨범 준비를 위해 열심히 노력한 만큼 팬분들과 대중들이 좋아하시고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 첫 활동을 건강하고 행복하게 잘 마무리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누에라는 KBS 2TV 오디션 프로그램 '메이크 메이트 원(MA1)'을 통해 결성된 7인조 보이 그룹이다. 기현·준표·현준·유섭은 한국인, 린·판은 중국인, 미라쿠는 일본인이다. 이들은 정식 데뷔 전부터 일본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것에 이어 '2024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인 재팬'에도 등장하며 새로운 K팝 세대를 이끌 그룹의 탄생을 선언했다.


누에라의 첫 번째 미니앨범 'Chapter: New is Now'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기자 프로필
이승훈 | hunnie@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연예 2팀 이승훈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