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만추' 황동주, ♥이영자와 핑크빛 재회..'전참시' 출격 [스타이슈]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5.02.26 17:38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황동주 /사진=김창현 기자 chmt@
방송인 이영자와 핑크빛 기류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배우 황동주가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

소속사 티앤아이컬쳐스 관계자는 26일 스타뉴스에 "황동주가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MBC 측도 "3월 중 방송 예정"이라며 황동주의 '전참시' 출연 사실을 알렸다.


'전참시'는 매니저들의 거침없는 제보를 시작으로 스타들의 리얼 일상을 공개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황동주는 '전참시'를 통해 일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전참시' MC 이영자와 재회하게 돼 기대를 높일 전망이다.

황동주는 지난 1월부터 방영된 KBS joy 연애 예능 '오래된 만남 추구'(이하 '오만추')에 출연해 이영자와 러브라인을 그리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특히 지난 23일 방송에서 두 사람은 최종 커플이 돼 핑크빛 분위기를 이어갔다.

앞서 황동주는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이영자를 이상형으로 꼽으며 남다른 팬심을 드러낸 바 있다. 이후 황동주는 이영자를 향한 오랜 짝사랑 끝에 '오만추'로 결실을 맺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전참시'로 재회할 두 사람의 모습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