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G, 시세이도 '아넷사' 브랜드 뮤즈 발탁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5.02.28 08:10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XG가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의 새로운 뮤즈로 선정됐다.

28일 소속사 XGALX에 따르면, XG는 시세이도 선케어 브랜드 'ANESSA'(아넷사)의 새로운 브랜드 뮤즈로 발탁됐다.


XG가 출연한 60초 분량의 브랜드 무비 또한 이날 공개된다. 해당 무비에서는 XG가 에너지 넘치는 'IS THIS LOVE'(이스 디스 러브)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이번 CM을 위해 제작된 아카펠라 버전과 새로운 댄스 장면까지 최초 공개된다.

image
'IS THIS LOVE'는 두 번째 미니앨범 'AWE'(아우) 수록곡으로, 이번에 'ANESSA' 글로벌 캠페인 송으로 채택됐다. 해당 곡이 수록된 'AWE'(아우)는 빌보드 메인 차트 중 하나인 '빌보드 200'에서 175위를 기록했을 만큼 전 세계 팬들의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XG는 이를 기념해 오는 3월 7일 'IS THIS LOVE'를 디지털 싱글 발매와 함께 뮤직비디오까지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앞서 맥도날드 모델로 발탁된 데 이어 '아넷사' 뮤즈로까지 선정되면서, '글로벌 아이콘'으로 사랑받고 있는 XG가 광고계에서도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다는 것을 입증한 만큼, 앞으로 행보에 더욱 기대를 모은다.


image
현재 XG는 월드투어 'The first HOWL'(더 퍼스트 하울)로 전 세계를 순회 중이다. 오는 5월 14일에는 도쿄돔 입성을 확정, 도쿄돔에서 월드투어의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한다. 또한 오는 4월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Coachella Valley Music and Arts Festival')에도 출격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