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리사, 데뷔 후 첫 정규로 컴백..레전드 피처링 군단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5.02.28 11:5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그룹 블랙핑크(BLACKPINK) 리사가 데뷔 이래 첫 정규앨범으로 돌아왔다.

리사는 28일(한국시간)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앨범 '얼터 에고'(Alter Ego)를 발매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퍽 업 더 월드'(FXCK UP THE WORLD)를 비롯해 '엘라스티걸'(Elastigirl), '썬더'(Thunder), '배드걸'(BADGRRR), '라이프스타일'(Lifestyle), '칠'(Chill), '드림'(Dream) 등 15곡이 수록됐다.

또한 최근 발매했던 도자 캣, 레이가 피처링에 함께해 화제를 모은 '본 어게인'(Born Again)도 수록됐다.

도자 캣과 레이 외에도 미국 래퍼 메건 더 스탤리언과 퓨처, 그래미와 빌보드를 휩쓴 타일라 등이 협업했다.


'얼터 에고'에서 리사는 록시, 써니, 키키, 빅시, 스피디라는 다섯 가지 캐릭터를 통해 서로 다른 개성을 표현하고자 한다. 해당 캐릭터들은 리사의 솔로 시그니처와도 같은 별에서 다섯 개의 꼭짓점을 상징, 정규앨범 특정 곡과 연결되는 유기성을 이뤄 리스너들에게 골라 듣는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리사는 오는 3월 3일 제97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도자 캣, 레이와의 축하 무대로 오스카 데뷔까지 앞두고 있다. 4월에는 코첼라에서 첫 솔로 무대를 펼친다.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