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민, 탄탄한 농사 내공 자랑..'감자연구소' 합류 [공식]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5.02.28 14:26
  • 글자크기조절
image
황정민 /사진제공 = 9아토엔터테인먼트


배우 황정민이 드라마 '감자연구소'에 출연한다.

tvN 새 토일드라마 '감자연구소'(연출 강일수·심재현, 극본 김호수, 기획 CJ ENM 스튜디오스, 제작 (주)초록뱀미디어)는 감자가 인생의 전부인 미경(이선빈 분) 앞에 차가운 원칙주의자 백호(강태오 분)가 나타나 뱅글뱅글 회오리 감자처럼 휘몰아치는 힐링 코믹 로맨스를 그린다.


황정민은 극 중 감자연구소 작업반의 리더 쩐반장 역을 맡았다. 그는 탄탄한 농사 내공으로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자랑하는 것과 동시에, 남다른 인맥까지 갖춰 연구소에 없어서는 안 될 존재감을 드러내며 극의 재미를 배가시킬 전망이다.

황정민은 "쩐반장 역을 맡아 촬영하며 감자를 연구하시는 분들의 열정과 노고가 얼마나 대단한지 깊이 느꼈고,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을 갖게 됐다"라며 "유쾌한 재미는 물론, 흥미진진한 이야기들로 가득한 '감자연구소'를 향해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황정민은 지난해 끊임없는 다작 행보를 보여주며 베테랑 배우로서의 역량을 가감 없이 발휘했다. JTBC '가족X멜로'를 시작으로, KBS '개소리', SBS '열혈사제2'까지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황정민은 영화 '공작새'를 통해 스크린으로도 대중을 만났고 연극 '꽃의 비밀'로 무대에 올랐다.


한편 tvN 새 토일드라마 '감자연구소'는 오는 3월 1일 밤 9시 20분 첫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