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편의 예술작품" 혜윤 'ASAP' 멜론 핫100 차트인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5.02.28 16:4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유니버설뮤직그룹


혜윤(HEYOON)이 거침없는 사랑을 담은 신곡으로 국내외 팬심을 사로잡았다.

지난 27일 혜윤(HEYOON)의 두 번째 싱글 'ASAP'(에이셉)이 발매 직후인 이날 멜론차트 HOT100(발매 30일) 71위(27일 오후 6시 기준)를 기록했다.


독립적인 여성이 거부할 수 없는 사랑의 열정에 항복하는 순간을 그린 'ASAP'은 혜윤(HEYOON) 특유의 몽환적인 음색, 트렌디한 멜로디, 공감대를 자극하는 가사 등이 어우러져 해외뿐만 아니라 국내 리스너들의 호평을 받으며 '플러팅'에 성공했다.

여기에 'X Files'로 1100만 스트리밍을 기록한 래퍼 크리스 패트릭(Chris Patrick)의 피처링이 더해져 강렬한 벌스를 완성하며 '중독성 강한 신곡'이라는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평소 혜윤(HEYOON)이 지향하는 비차별적 포용성과 정의에 대한 신념을 시네마틱한 연출과 독창적인 스타일로 담아낸 뮤직비디오 역시 공개 직후 "한편의 예술 작품 같다", "퍼포먼스까지 트렌디함이 묻어난다" 등의 반응이 이어지며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았다.


강렬한 퍼포먼스와 트렌디한 음악으로 본격적인 국내 활동 시작과 동시에 입지를 공고하게 다진 혜윤(HEYOON)은 글로벌 그룹 나우 유나이티드(Now United) 출신으로, 그룹 활동 당시 30개국 이상에서 투어를 매진시킨 경력을 가지고 있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