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태정 PD "'음악캠프' 35주년 맞아 특별 코너有..윤도현→유희열 함께"

MBC 상암=허지형 기자 / 입력 : 2025.03.25 14:37
  • 글자크기조절
남태정 PD /사진제공=MBC
남태정 PD /사진제공=MBC
남태정 PD가 '배철수의 음악캠프' 35주년을 맞아 특별 코너가 있다고 예고했다.

25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MBC에서는 라디오 '배철수의 음악캠프' 35주년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DJ 배철수와 PD 남태정이 참석했다.


이날 남태정 PD는 올해 35주년을 맞아 다양한 코너가 준비돼 있다고 밝혔다.

그는 "5년 전, 영국 BBC에 가서 생방송도 했고, 방탄소년단(BTS)과 같이 방송하기도 했다. 이번 35주년은 세 가지가 있다. 배철수의 앨범을 청취자분들께 선물하기도 했고, 선배님이 4월에는 휴가를 가신다. 그 자리를 메꾸기 위해 반가운 손님들이 오실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제목은 정해지지 않았지만 '배철수와 아이들'이라고. 옥상 달빛, 윤도현, 이루마, 유희열 씨가 자리를 채워줄 예정"이라고 말했다.


또 하반기에는 "BBC에 갔듯이 해외 음악 현장에 가서, '롤라팔루자' 시카고에 간다. '롤라팔루자'에 참석하는 K팝 아티스트 5팀을 만나고, 해외 팝 아티스트도 섭외 진행 중이다. 35주년 특집들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배철수의 음악캠프'는 대한민국 대표 팝 전문 최장수 라디오 프로그램으로, 1990년 3월 19일을 시작으로 올해 35주년을 맞았다. 매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