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준, 본체 튀어나왔다..장꾸美 폭발한 '언더커버' 메이킹 영상 공개

이승훈 기자 / 입력 : 2025.03.26 14:08
  • 글자크기조절
/사진=맨오브크리에이션
/사진=맨오브크리에이션


배우 서강준이 출연 중인 MBC 금토드라마 '언더커버 하이스쿨' 의 인기가 메이킹 비하인드 영상에서도 고스란히 이어지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서강준은 최근 '언더커버 하이스쿨'에서 국정원 에이스 요원 정해성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액션, 코믹, 로맨스, 추리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폭넓은 연기로 매력 발산에 한창이다.


그 가운데 드라마 방영 이후 공개되는 메이킹 영상은 드라마 촬영 현장의 생생함과 더불어 극 중 정해성으로 분한 서강준 본체의 매력이 빛을 발해 시청자들로 하여금 본편 방송 못지않은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꼼꼼하게 카메라 동선을 체크하고 대사 하나하나 이중으로 체크하며 보다 나은 장면을 탄생시키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는 모습을 보여줬다. 시청자들이 정해성이라는 캐릭터에 더욱 몰입할 수 있도록 제작진은 물론 선후배 출연진과도 끊임없이 의견을 나누는 서강준의 연기 열정을 엿볼 수 있는 대목이다.

특히 비하인드의 진짜 인기 요소는 카메라 뒤에 '장꾸' 스러운 서강준의 모습이다. 동료 배우들이나 스텝들에게 스스럼없이 다가가 장난기 어린 모습으로 주변을 다정하고 세심하게 챙기며 '분위기 메이커'를 자처한다. 따스하고 화기애애한 현장을 주도하며 인간적인 서강준의 매력이 빛을 발하고 있다.


그런 가운데, 서강준이 소속사 후배인 배우 김선민에게 자신의 연기 디테일을 전하는 장면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선배 연기자로서 든든한 조언과 함께 후배를 챙기는 훈훈한 면모를 자아냈다.

드라마는 물론 메이킹 영상까지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누리꾼들 역시 "서강준의 또 다른 입덕 창구", "저 얼굴에 저런 성격 너무 매력 있다", "서강준 본체 매력에 더 빠져 헤어 나오질 못하고 있다. 메이킹 보는 낙으로 산다" 등 호평을 전했다. 서강준이 보여준 연기를 향한 진정성과 화기애애하게 촬영장 분위기를 이끄는 재미가 상당하다는 평이다.

서강준이 출연하는 '언더커버 하이스쿨'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이승훈 | hunnie@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연예 2팀 이승훈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