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숙♥구본승, 실제 연애 중?..측근 증언 "오래 손잡고 있어" [옥문아들]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5.03.27 10:36
  • 글자크기조절
구본승과 김숙/사진=KBS 2TV
구본승과 김숙/사진=KBS 2TV
/사진=KBS 2TV
/사진=KBS 2TV
김숙이 구본승과의 썸 후일담을 고백한다.

오는 4월 3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문아들')에서는 MC 김숙이 구본승과의 '현커설'(현실 커플설)에 대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최근 울써마지 600샷을 맞고 '엄청 큰 거인에게 귀싸대기를 1000대 맞은 느낌'이라며 생생한 시술 후기를 전한 김숙은 추가로 900샷을 예약했다는 사실을 시원하게 고백한다. 이에 구본승을 위해 피부관리를 받고 있는 게 아니냐는 의심을 산다.

김숙과 구본승의 썸에 과몰입 중인 주우재는 "구본승을 위해 눈밑지방제거와 울써마지를 맞은 것 아니냐"고 물었고 김숙은 구본승 얘기에 수줍어하며 "좋은 소식 전할 수도 있으니 기다려 보라"며 의미심장한 답변을 남겨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는 후문.

이어 송은이는 김숙이 구본승에게 직접 잡은 무늬오징어를 선물 받았다는 사실을 폭로한다. 또한 두 사람이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오래된 만남 추구' 촬영 당시 다른 커플보다 유독 오랜 시간 손을 잡고 있었다고 증언한다.


송은이는 대학 동기인 '국민 배우' 류승룡과의 핑크빛 이야기를 공개하기도 한다. 송은이는 "대학생 시절, 류승룡이 군대 휴가를 나오면 항상 나에게 연락했다"며 류승룡과 각별한 사이임을 고백, 휴가 나온 류승룡과 함께했던 에피소드를 대방출한다.

특히 류승룡은 송은이와 함께 연극을 관람하고 단둘이 남아 술을 마시던 도중, 송은이에게 가까이 다가가 특유의 중저음으로 송은이의 이름을 불러 얼어붙게 했는데. 스윗한 동굴 보이스로 송은이의 심장을 K.O.시킨 '천만 배우' 류승룡의 한 마디는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이 커진다.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