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식 "항상 사랑하고 평생 함께 하자" 남다른 고백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5.03.27 15:57
  • 글자크기조절
[서울=뉴시스] 김혜진 기자 = 배우 박형식이 21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에서 열린 SBS 새 금토드라마 '보물섬'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보물섬'은 여러 인물들의 각기 다른 욕망을 적나라하게 그리며, 안방극장에 폭풍처럼 휘몰아치는 블록버스터 복수극을 예고한다. 무엇보다 박형식(서동주)과 허준호(염장선)라는 파괴적 조합으로 뜨거운 기대를 모은다. 2025.02.21. jini@newsis.com /사진=김혜진
[서울=뉴시스] 김혜진 기자 = 배우 박형식이 21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에서 열린 SBS 새 금토드라마 '보물섬'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보물섬'은 여러 인물들의 각기 다른 욕망을 적나라하게 그리며, 안방극장에 폭풍처럼 휘몰아치는 블록버스터 복수극을 예고한다. 무엇보다 박형식(서동주)과 허준호(염장선)라는 파괴적 조합으로 뜨거운 기대를 모은다. 2025.02.21. jini@newsis.com /사진=김혜진


배우 박형식이 절친이 최우식을 향한 남다른 마음을 드러냈다.

박형식은 26일 자신의 개인계정에 "우식이 형 생일 축하해. 항상 사랑하고 우리 평생 함께 하자♥"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 된 사진은 35번째 생일을 맞은 최우식의 모습이 담겨 있다.


/사진=박형식 개인계정
/사진=박형식 개인계정


박형식은 최우식의 생일을 축하하며 사랑한다는 표현과 평생 함께 하자는 남달리 로맨틱한 멘트로 눈길을 끈다.

한편 박형식은 SBS 금토드라마 '보물섬'에서 서동주 역을 연기하며 안방극장에서 활약하고 있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