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남매' 윤재X윤하, 결혼 발표했는데..결별 인정 "각자의 길로"[스타이슈]

김나연 기자 / 입력 : 2025.03.28 07:14
  • 글자크기조절
/사진=웨이브, JTBC
/사진=웨이브, JTBC
'연애남매'의 유일한 '현커'(현실 커플)였던 김윤재, 이윤하가 결별했다.

김윤재는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좋지 않은 소식으로 인사드려서 너무나 죄송하다"라며 "1년이 넘는 시간 동안 윤하와 연인으로서 서로 최선을 다했지만 서로 신중하게 생각하고 결정해서 각자의 길을 응원하기로 했다. 많이 부족했음에도 그동안 응원해 주셔서 감사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윤하 또한 "윤재와 저는 방송 이후에도 많은 관심 속에서 사랑을 키워나갔지만 결국 각자의 길을 가기로 했다. 끝까지 좋은 모습 보여드리지 못해 죄송하다"라고 전했다.

그는 "여러분의 사랑과 기대에 실망을 드리고 싶지않아 노력도 많이 했지만 일생일대의 결정을 해야 하는 순간에 현실적인 벽에 부딪히기도 하고 여느 연인처럼 싸우고 화해하고 소중한 기억도 힘든 기억도 나눴다. 하지만 평생을 약속하기에는 아직 함께한 시간이 부족했던 것 같다"고 결별 이유를 밝혔다.

그러면서 "여러분들에게 실망을 드린 것 같아 다시 한번 죄송하지만 앞으로 더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기 위해 더욱 열심히 살아가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윤재, 이윤하는 지난해 6월 종영한 JTBC '연애남매'를 통해 최종 커플이 됐고, 현실 커플로 발전하며 많은 응원을 받았다. 이후 두 사람은 SNS를 통해 애정을 과시하는가 하면 동반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다. 특히 지난해 유튜브를 통해 "내년 초 결혼을 하게 됐다"고 발표하며 "식장만 잡은 상태"라고 말한 바 있다.

그러나 두 사람은 SNS 속 서로의 흔적을 지우는가 하면, 유튜브 활동도 뜸해지자 결별설이 불거졌고, 결국 결별설은 사실이 됐다.
기자 프로필
김나연 | ny0119@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나연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한 발 더 앞서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