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 안 하는 이유는.." 배성재, ♥김다영과 비밀 연애 전말 [미우새]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5.03.28 11:33
  • 글자크기조절
/사진제공=SBS
/사진제공=SBS
SBS 아나운서 출신 배성재가 예비신부 김다영과 비밀 연애의 전말을 공개한다.

28일 SBS에 따르면 오는 30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오는 5월 결혼 소식을 밝힌 배성재가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최근 녹화에서 SBS 아나운서 김다영과 깜짝 결혼 소식을 밝힌 배성재가 스튜디오에 등장하자, 모(母)벤져스와 MC들은 아낌없는 박수로 결혼을 축하했다.

SBS 예능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 함께 출연한 김다영과 무려 2년간 비밀 연애를 이어온 배성재는 커플 사진을 방송 최초로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사진을 본 MC 서장훈은 놀라며 "서로 사랑하는 건 맞네요"라며 의심을 거둬 모두를 폭소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배성재가 김다영을 부르는 애칭이 공개되자 스튜디오에서는 '역대급' 반응이 터져 나왔다.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만든 배성재와 김다영의 커플 사진과 애칭은 과연 무엇이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사진제공=SBS
/사진제공=SBS
이어 배성재는 김다영과의 첫 만남부터 프러포즈에 이르기까지의 모든 과정을 공개했다.

사귀기 전부터 김다영에게 선배로서 자주 밥을 사줬다고 강조한 배성재에게 모벤져스는 "다른 마음이 있었네", "흑심이 있었다"고 반응해 배성재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김다영에게 '사귀자'라는 고백을 따로 안 했다는 배성재는 "프러포즈를 했냐"라는 질문에 뜻밖의 대답을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결혼식을 올리지 않고 혼인신고만 한다고 발표해 화제가 됐던 배성재는 결혼식을 올리지 않는 특별한 이유와, 예비 신부 김다영의 반응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놨다. 베일에 싸여있던 배성재, 김다영의 비밀 연애 전말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배성재는 예비 장인, 장모와의 첫 만남 순간도 전했다. 당시 큐시트까지 직접 짜며 만반의 준비를 했다는 배성재는 김다영의 부모님을 만나자마자 매력 어필은커녕 "죄송합니다"라며 말을 잇지 못했다고. 오는 30일 오후 8시 55분 방송.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