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현, 산불 피해 복구 위해 2억원 기부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5.03.29 15:14
  • 글자크기조절
(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가수 백현이 14일 서울 광화문 한 호텔에서 열린 자선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10.14/뉴스1  Copyright (C)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사진=(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가수 백현이 14일 서울 광화문 한 호텔에서 열린 자선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10.14/뉴스1 Copyright (C)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사진=(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가수 백현이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2억원을 쾌척했다.

29일 대한적십자사는 백현이 경북, 경남, 울산 등 전국적인 산불 피해 복구와 산불구조요원 및 이재민 지원을 위해 2억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백현은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신 모든 분들께 위로의 마음을 전합니다. 모두가 하루 빨리 평온한 일상을 되찾길 간절히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이번 기부금은 경북·경남·울산 등 전국의 산불 피해지역의 복구와 이재민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대한적십자사는 대형 산불 이재민 구호를 위한 긴급 모금을 4월 30일까지 진행 중이다. 홈페이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모금에 참여할 수 있다. 문의사항은 공식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