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대 법대 출신 김병현, 초등학생 문제 풀다 커닝 시도..子 제지 [공부와 놀부]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5.03.31 15:10
  • 글자크기조절
김병현 /사진=KBS
김병현 /사진=KBS
'공부와 놀부'에서 야구선수 출신 김병현이 초등학생 문제에 쩔쩔 매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긴다.

31일 오후 첫 방송되는 KBS 신규 예능 프로그램 '공부와 놀부'에서는 방송인 강호동과 뮤지컬 배우 김호영, 가수 이수연이 MC로 호흡을 맞춘다.


'공부와 놀부'는 초등학생 자녀를 둔 스타 부모들이, 초등 문제를 직접 풀어보는 역지사지 퀴즈 토크쇼로, 이날 방송에서는 내로라하는 엘리트 부모들이 총집합한다.

성균관대 법학과 출신인 '야구 레전드' 김병현부터 최근 교수가 된 '태권도 스타' 이대훈, 미국 대통령 교육상을 받은 '엄친딸' 배우 한그루, 이외에도 천만 배우 김정태, 배우 박광현, 그룹 베이비복스 리브 출신 양은지, 축구선수 출신 김영광이 자녀와 함께 출연해 자리를 빛낸다.

/사진제공=KBS
/사진제공=KBS
/사진제공=KBS
/사진제공=KBS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초등 문제에 자신감을 내비치던 스타 부모들은 첫 문제가 공개되자마자 예상보다 어려운 난이도에 단체 '멘붕'에 빠졌다. 부모들은 믿기지 않는 듯 "초등학교 문제 맞아요?"라며 재차 되물었다고. 보다 못한 MC 강호동이 힌트까지 줬지만, 오답이 속출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또 다른 문제에서는 7명의 부모가 전원 오답이라는 불명예까지 얻었다고. 이에 다급해진 김병현은 옆자리 커닝 시도에 나섰고, 이를 본 아들이 "커닝을 왜 하냐"며 아빠를 제지해 웃음을 자아낸다. 스타 부모들의 자존심이 걸린 가운데, 초등 퀴즈쇼 우승을 거머쥘 주인공은 누가 될지 궁금증을 모은다. 31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

/사진제공=KBS
/사진제공=KBS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