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성훈, 산불 피해 돕기 3천만원 기부.."모든 분들 헌신에 감사"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5.04.01 08:04
  • 글자크기조절
엔하이픈 성훈
엔하이픈 성훈
그룹 ENHYPEN(엔하이픈)의 멤버 성훈이 산불 피해 지역의 복구와 이재민 지원을 위해 3천만원을 기부했다고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가 1일 밝혔다.

성훈은 "소방관 및 구호 활동에 힘쓰고 계신 모든 분들의 헌신에 감사드린다"며 "산불로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이 빠르게 일상을 회복하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전했다.


전달된 기부금은 울산·경북·경남 등 산불 피해 지역 주민들을 위한 긴급 생계지원, 구호물품 제공, 임시 대피소 운영 등 실질적인 복구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희망브리지 신훈 사무총장은 "성훈 씨의 따뜻한 나눔에 감사드리며, 기부금이 피해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힘이 될 수 있도록 현장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희망브리지는 현재 산불 피해 지역에 구호키트, 대피소 칸막이, 모포, 생필품, 생수, 식품류 등 약 44만 점 이상의 구호물자를 지원하고 있으며, 대피소 내 세탁 지원과 소방관·현장진화대원을 위한 '밥차' 급식 지원 등 다양한 현장 활동도 이어가고 있다.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는 1961년 전국의 언론사와 사회단체가 설립한 재난 구호모금 전문기관이다. 주요 활동은 재난 긴급 구호, 국민 성금 모금 및 배분, 재난 이후 지역공동체 회복, 재난 취약계층 지원 등이다. 현재까지 1조 6천억 원의 성금과 6천만 점 이상의 구호물품을 지원했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