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 금지" 이민정, 유튜브서 ♥이병헌 모자이크..현실 부부 싸움

김나연 기자 / 입력 : 2025.04.01 18:13
  • 글자크기조절
이민정 이병헌 / 사진=유튜브 채널 이민정 MJ
이민정 이병헌 / 사진=유튜브 채널 이민정 MJ
배우 이민정이 이병헌과 일상을 공개했다.

1일 이민정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이민정 MJ'에 ''승부' 대박기원 시리즈 5탄'이라는 제목의 숏츠 영상을 공개했다.


이민정은 남편 이병헌이 주연을 맡은 영화 '승부'의 VIP 시사회 이후 뒤풀이 현장에 갔고, 이병헌이 등장하자 "나오시면 안 된다. 오빠 금지"라고 말했다.

앞서 이민정은 연내 구독자 수 50만 명이 넘는 것이 목표라고 밝히며 "그럼 이병헌 씨를 (게스트로) 끌어와 보겠다"고 목표를 밝힌 바 있다. 이에 이병헌은 모자이크된 상태로 나와 눈길을 끌었다.

이민정은 이병헌에게 영화를 보고 난 소감을 말해달라고 했고, 이병헌은 "'승부'가 진짜 재밌더라"라고 짧게 말했다.


또한 이민정은 식사 중 "오빠 그거 내 거다. 내 후드티 왜 맨날 뺏어 입냐"라고 말했고, 이병헌은 "내 거다"라고 반박하며 현실 부부의 모습을 보였다. 이민정이 재반박했고, 이병헌은 "알겠다. 근데 나한테 맞으면 입는 거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이민정은 지난 2013년 이병헌과 결혼해 아들 준후 군과 딸 서이 양을 슬하에 두고 있다. 이민정은 최근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팬들과 소통에 나섰다.

이병헌이 출연하는 영화 '승부'는 대한민국 최고의 바둑 레전드 조훈현(이병헌 분)이 제자와의 대결에서 패한 후 타고난 승부사 기질로 다시 한번 정상에 도전하는 이야기로, 지난 3월 26일 개봉해 박스오피스 1위를 유지하고 있다.
기자 프로필
김나연 | ny0119@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나연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한 발 더 앞서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