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킴, 봄 감성 정조준..신곡 '있는 모습 그대로' 발매[스타이슈]

정은채 기자 / 입력 : 2025.04.02 18:32 / 조회 : 14
  • 글자크기조절
/사진=출처 웨이크원
/사진=출처 웨이크원
싱어송라이터 로이킴이 봄의 따스함과 함께 신곡으로 돌아왔다.

2일 오후 6시, 로이킴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있는 모습 그대로'를 발표했다.


이번 신곡 '있는 모습 그대로'는 완벽하지 않지만 진심을 다해 살아가는 이들을 위한 다정한 응원 메시지를 담고 있다. 특히, 봄의 분위기와 어우러지는 부드러운 멜로디와 점차 고조되는 감정선이 강렬한 울림을 선사한다.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한 로이킴은 그의 오랜 음악적 동료인 밴드 크루가 편곡 작업에 함께하며 곡의 의미와 완성도를 더했다.

앨범 소개글에 "영원한 것도, 완벽한 것도 없는 세상에서, 정해진 기준과 잣대 속에서, 사랑도, 사람도 무너지지 않았으면 좋겠다. 행복과 사랑의 모양은 모두가 다르기에 아름답고 우리는 외롭고 연약하기에 더욱 소중한 것이거늘"라고 말했다.


동시에 그는 "내 눈에 비친 상대의 모습과 거울 속 내 모습이 타인의 시선과 기준에 의해 판단되지 않았으면 좋겠다. 내가 빚어낸 나를, 그리고 대체할 수 없는 너를 있는 그대로 사랑하고 더 나은 사람이 되려는 나의 모습 그대로 너도 사랑해 주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더하여 "치열하게 달려온 길, 그렇게 걸어 왔기에 만나게 된 지금의 우리를 있는 모습 그대로 서로 더 아끼고 사랑해주기를"라고 당부했다.

/사진=출처 로이킴 SNS
/사진=출처 로이킴 SNS
또한 2일 자신의 SNS에는 "아하핫 드디어 오늘 6PM <있는 모습 그대로> 가 발매 됩니다. 그런김에 있는 모습 그대로이킴 사진들 다 털어봤어요"라며 일상이 담긴 여러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지극히 인간적으고 완벽하지 않은 우리의 모습이 그래서 더 예쁘고 아름답게 느껴지길 바라봅니다. p.s 많이 좋아해주면 계속 대 방출 시작해 봄"라고 팬들의 호응을 유도했다.

한편 로이킴은 공식 유튜브를 통해 '신곡 미리 불러 봄' 영상을 게재하며 '있는 모습 그대로'를 선공개했고, 해당 영상은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등극하며 로이킴을 향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한 바 있다.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로 봄에 어울리는 벅찬 감성을 예고하고 있는 로이킴이 앞으로 '있는 모습 그대로'로 또 어떤 활동을 펼칠지 대중의 기대감이 쏠린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