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입대 후 첫 라면 진라면 생생" 방탄소년단 진이 꼽은 '인생 라면'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5.04.03 07:56
  • 글자크기조절
방탄소년단(BTS) 진이 인생 라면에 대해 말하며 미소 짓는 모습이 전 세계 팬들을 열광시켰다.

최근 오뚜기(Otoki) 공식 유튜브 채널 오뚜기 Daily(@otoki_daily)는 진라면 글로벌 모델인 진의 인생 라면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흑발과 노란 니트 차림과 '미의 남신'다운 독보적인 외모로 영상에 등장한 진은 "인생에서 가장 기억나는 라면은"이라는 질문에 "군대 들어가고 훈련병 때 받은 첫 라면이 진라면이었는데 그때 먹었던 라면이 진짜 맛있었던 것 같아요. 한 2년 지났는데 그 맛이 진짜 생생합니다"라고 답하며 눈부신 미소를 지었다. 이어 "한달동안 뭘 못먹고 바로 라면 먹은 거라 너무 맛있었어요"라고 말한 후 맛있게 진라면을 먹으며 감탄하는 비주얼킹 진의 모습이 클로즈업됐다.




오뚜기는 진과 함께 '진짜 Love' 오뚜기 진라면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광고 영상 등과 함께 한국은 물론 미국의 대도시들에서도 진의 진라면 캠페인 대형 전광판이 많이 발견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022년 진을 진라면 모델로 기용한 후 오뚜기는 사상 최대 라면 수출액을 기록했으며, 식품업계는 한국의 라면 수출이 2020년 영화 '기생충'의 아카데미 수상과 방탄소년단 진의 광고모델 효과를 기점으로 큰 폭의 성장세를 보인다고 밝힌 바 있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