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NCT WISH / 사진=SM엔터테인먼트 |
3일 0시 NCT WISH 유튜브 채널 등에 오픈된 'Melted WICHU Inside My Pocket'(멜티드 위츄 인사이드 마이 포켓) 트레일러 영상은 두 번째 미니앨범을 아우르는 테마인 첫사랑과 젤리 상점을 사랑스럽고 아기자기하게 담아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날 공개된 트레일러는 첫사랑에 빠진 시온이 사랑을 이뤄주는 '위시 젤리' 상점을 찾아가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시온과 허당미 넘치는 직원 리쿠, 유우시, 재희, 료, 사쿠야의 유쾌한 티키타카가 만화처럼 펼쳐지고, 다섯 멤버가 마법을 부려 만들어준 특별한 위츄(NCT WISH 공식 캐릭터) 젤리를 받은 시온은 그것이 꿈인지 현실인지 헷갈려 하는 장면으로 마무리되어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또한 해당 트레일러는 타이틀곡 'poppop'의 뮤직비디오와도 연결되는 만큼, 시온이 받은 위츄 젤리는 어떤 마법 같은 효과를 보여줄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이번 영상에 삽입된 수록곡 'Melt Inside My Pocket'은 일렉트로 팝 댄스 장르에 록 감성을 더한 곡으로, 기타 리프와 신스 사운드, 퓨처리스틱한 FX 소스가 어우러져 이번 앨범에서 가장 강렬한 사운드를 지녔으며, 영하고 모던한 NCT WISH만의 색깔이 뚜렷하게 드러나는 트랙이다.
히트메이커 켄지(KENZIE)가 작사한 가사에는 좋아하는 사람에게 초콜릿을 건네며 고백하고 싶었지만, 망설이다 전하지 못하고 끝내 주머니 속에서 녹아버린 초콜릿에 빗대어 첫사랑의 풋풋한 감정을 표현했으며, 타이틀곡 'poppop'의 앞 이야기를 그려내 듣는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NCT WISH 두 번째 미니앨범 'poppop'은 4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이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