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NiziU 'LOVE LINE (운명선)' MV 비하인드 개인 이미지판/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걸그룹 NiziU(니쥬)가 신곡 'LOVE LINE (운명선)'(러브 라인 (운명선))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을 공개하고 3일부터 시작되는 음악 방송 활동에 기대감을 높였다.
NiziU는 3월 31일 한국 싱글 2집 'LOVE LINE'과 타이틀곡 'LOVE LINE (운명선)'을 발매하고 컴백했다. 이들은 3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5일 MBC '쇼! 음악중심', 6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타이틀곡 'LOVE LINE (운명선)' 무대를 펼친다.
타이틀곡 'LOVE LINE (운명선)'은 '운명의 상대와는 붉은 실로 이어져있다'는 이야기를 바탕으로 좋아하는 사람을 향한 감정을 손금의 '운명선'에 비유한 노래다. 뮤직비디오는 사람들의 운명을 연결하는 특별한 임무를 맡은 아홉 멤버들의 여정이 담겼다. 귀여운 상상력이 돋보이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라인, 키치하고 레트로한 무드 등 다양한 포인트가 몰입감을 선사한다.
JYP는 3일 오후 'LOVE LINE (운명선)'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포토를 공개하고 팬들의 사랑에 화답했다. 사진 속 마코, 리쿠, 리마, 리오, 마야, 미이히, 마유카, 아야카, 니나 아홉 멤버는 감각적인 네온사인과 형형색색의 실타래로 꾸며진 공간을 배경으로 장난기 어린 미소, 포토제닉한 포즈를 취하며 팀 특유의 발랄한 에너지를 전했다. 개인 컷에서는 스트리트 무드가 돋보이는 스타일링과 자신감 넘치는 표정으로 9인 9색 개성을 드러냈다.
NiziU는 컴백 당일 오후 5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하고 팬들과 소통했다. 음반 언박싱, 티저 영상 시청 및 코멘트, 앨범 스포일러 키워드 토크 등을 나누고 신보 발매를 기념했다. 멤버들은 "즐거웠던 한국 데뷔 활동에 이어 이렇게 컴백하게 되어 설레고 행복하다. 열심히 준비한 새 앨범을 우리 WithU(팬덤명: 위쥬)가 함께 즐겨 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NiziU는 2023년 10월 발매한 한국 싱글 1집 'Press Play'(프레스 플레이)와 타이틀곡 'HEARTRIS'(하트리스)로 국내 정식 데뷔 9일 만에 음악 방송 1위 기록 및 당시 기준 K팝 걸그룹 데뷔 앨범 초동 순위 7위에 오르는 등 가요계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약 1년 5개월 만에 선보이는 국내 첫 컴백작 'LOVE LINE'으로 한층 깊어진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사하고 활약세를 잇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