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방탄소년단(BTS) 뷔가 일본의 주요 인기랭킹 투표에서 1위를 싹쓸이하며 '태태랜드' 위상을 빛냈다.
뷔는 2025년 3월 24일부터 3월 31일까지 일본 인기 아이돌 랭킹 사이트 '네한'(NEHAN)에서 실시한 남자 아이돌 랭킹 투표에서 209주 연속 1위 기록을 경신했다.
뷔는 같은 기간 한국 배우 인기 랭킹 사이트 '비한'(BIHAN)의 '배우 인기 랭킹' 부문에서 58주 연속 1위, '20대 한국 배우' 부문에서는 205주 연속 1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뷔는 K-컬처 정보를 제공하는 '케이보드'(K-board)의 'K팝 아이돌 인기 랭킹'에서도 165주 연속 1위, '한국 드라마 남자 배우 총선거' '꽃미남 선거'에서도 전 기간에 걸쳐 1위를 차지했다. K팝 정보를 다루는 '케이팝 주스'(KPOP JUICE)에서도 누적 572만 표를 획득하며 전 기간에 걸쳐 1위를 기록하고 있다.
![]() |
뷔는 일본에서 한류 열풍이 시작된 이래 X(구 트위터)에서 한국 스타는 물론 일본 스타들도 제치고 그룹을 제외한 개인으로는 '유명인 랭킹' 최고 순위를 기록했다. 또한 방탄소년단이 데뷔한 이래 객관적인 인기지표 중 하나인 일본 구글 트렌드에서도 K팝 아티스트 최다 언급량을 기록하고 있다.
뷔는 K팝 팬들뿐만 아니라 일본 대중의 관심을 받으며 가수, 배우, 예능 등 '올라운더'로 모든 부문에서 가장 인기 있는 한국 스타로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최근 도쿄 나카메구로 벚꽃축제 제등행사에서 일본 팬들이 뷔의 건강과 안녕을 바라는 등을 달아 눈길을 끌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