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그룹 에이티즈(ATEEZ) 성화가 생일을 맞아 팬들에게 특별한 영상을 선물했다.
성화는 지난 3일 자신의 생일을 맞아 에이티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로이킴의 '봄이 와도'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아름다운 계절 봄에 걸맞게 흐드러지게 핀 벚꽃 나무를 배경으로 '봄이 와도'를 열창하는 성화의 모습을 담고 있어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왔다. 벚꽃 나무와 그 아래 성화의 귀공자 같은 비주얼이 어우러진 그림 같은 풍경이 흑백 무드로 연출돼 짙은 감성을 한 스푼 더했다.
'봄이 와도'는 삶이라는 여행 속에 자연스레 찾아오는 개화기와 시듦의 반복 중 가장 잊지 말아야할 것에 대해 써내려간 곡으로, 성화는 이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원곡과 또 다른 매력으로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성화 특유의 감미로운 음색과 섬세한 표현력이 곡의 서정적인 멜로디, 가사와 완벽하게 어우러져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자아내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촉촉한 감성에 젖어 들게 했다.
이날 생일 기념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한 성화는 떡 케이크에 초를 꽂아 축하 노래를 부르고, 맛깔나는 뚝배기 된장찌개와 스테이크 먹방까지 선보였다. 또한 "하고 싶은 얘기들이 있었는데 어떻게 전할까 고민하다가, 많은 선물을 받은 만큼 여러분에게도 선물을 드리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커버 영상을 공개하게 된 계기를 전해 뭉클한 감동을 안겼다.
한편, 성화가 속한 에이티즈는 한국, 북미, 일본으로 이어지는 2025 월드 투어 '인 유어 판타지(IN YOUR FANTASY)' 개최를 확정하고 색다른 무대와 매력을 예고했다. 오는 7월 5일과 6일 양일간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새 월드 투어의 화려한 막을 올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