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종일 尹 탄핵 뉴스 편성..'나 혼자 산다'만 정상 방송

김나연 기자 / 입력 : 2025.04.04 14:33
  • 글자크기조절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MBC가 윤석열 대통령 탄핵 심판 선고일 뉴스 프로그램 체제를 가동하는 가운데, '나 혼자 산다'만 정상 방송된다.

4일 MBC 편성표에 따르면 오전 6시 'MBC 뉴스투데이'를 시작으로 오후 11시까지 17시간 연속 MBC 뉴스특보를 방송한다.


앞서 헌법재판소는 윤석열 대통령의 탄핵 심판 선고일을 4일로 결정했고, MBC는 이날 첫 방송 예정이었던 새 금토드라마 '바니와 오빠들'의 편성을 연기했다. MBC 측은 "특보 편성으로 인해 11일 첫 방송으로 편성 변경됐다"고 밝혔다.

이 가운데,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는 정상 방송된다. 이날 '나 혼자 산다'에는 최근 넷플릭스 시리즈 '중증외상센터'로 주목받은 배우 정재광, 화가 겸 방송인 기안84의 일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자취 3년 차 정재광은 감각적인 인테리어의 원룸을 공개하는가 하면, '11년 차 산책광'의 면모를 보여준다. 제주도에서 첫 바이크 라이딩을 즐기는 기안84는 아버지의 위패를 모신 사찰에 방문하고, "아버지께 기도를 하면 치유를 받는 것 같아요"라고 절을 찾은 이유를 밝힌다.


한편 이날 헌법재판소(헌재)가 윤석열 대통령을 파면했다. 헌재는 이날 오전 11시 대심판정에서 윤 대통령 탄핵사건 선고기일을 열어 재판관 전원일치 의견으로 "피청구인 대통령 윤석열을 파면한다"고 밝혔다. 12·3 비상계엄 선포로부터 123일 만이다.
기자 프로필
김나연 | ny0119@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나연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한 발 더 앞서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