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신 후 급격히 친해져" 전소민 폭탄 발언..최다니엘 당황 [위대한 가이드2]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5.04.07 16:59
  • 글자크기조절
/사진제공=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
/사진제공=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
'위대한 가이드2'에서 배우 최다니엘이 절친 전소민의 폭탄 발언에 당황한다.

7일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위대한 가이드2' 측에 따르면 오는 8일 오후 방송에서는 방송인 박명수와 김대호, 배우 최다니엘이 아프리카 르완다로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전소민은 스튜디오 패널로 나서 여행 메이트 최다니엘과 절친다운 토크를 펼친다. 두 사람을 둘러싼 오해와 진실, 두 사람이 친해진 계기, 서로에 대해 얼마나 잘 알고 있는지 등이 적나라하게 드러나는 것. 이 과정에서 최다니엘이 "민망해"를 연발하며 부끄러움을 감추지 못하는 일이 생긴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사진제공=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
/사진제공=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
최다니엘과 전소민은 같은 드라마에서 연기 호흡을 맞추며 친해졌다고. 전소민은 "최다니엘과 알게 된 지 6개월 됐다"며 "저희가 드라마 찍으면서 키스신도 있고 하니까 급격하게 친해졌다"고 말한다. 전소민의 거침없는 발언에 최다니엘은 "키스신 얘기를 왜 하는 거야? 민망해"라며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한다.

최다니엘의 격한 반응을 본 전소민은 "다들 의심하시잖아"라며 굳이 구체적인 설명을 한 이유를 밝혀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과연 전소민이 말한 사람들의 의심은 무엇일까. 또 예능에서 터진 갑작스러운 키스신 발언에 '위대한 가이드2' 출연진은 어떤 반응을 보일지 주목된다. 오는 8일 오후 8시 30분 방송.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