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남과 결혼' 최여진, 역대급 뷰 자랑 신혼집..2세 계획까지 [스타이슈]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5.04.07 22:07
  • 글자크기조절
/사진제공=SBS
/사진제공=SBS
배우 최여진이 오는 6월 결혼을 앞두고 새로운 신혼집을 공개한다.

7일 오후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연일 화제 중인 최여진, 김재욱의 예비 부부 일상이 공개된다. 앞서 지난달 31일 방송된 '동상이몽2'에서는 김재욱이 최여진에게 스키장에서 로맨틱한 프러포즈를 하는 장면이 담겨 뭉클한 감동을 자아냈다.


김재욱은 7세 연상의 스포츠 사업가로, 최여진이 지난해 8월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처음 열애 사실을 고백하며 언급한 남자친구다. 특히 남자친구가 이혼 경험이 있는 '돌싱'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이날 방송에서 최여진은 6월 1일로 결혼식을 잡았다고 공개하며 예비 남편 김재욱과 행정복지센터에 방문한다.

최근 녹화에서 최여진은 "어차피 결혼할 건데 혼인신고 먼저 하자"며 김재욱을 이끌었는데, '돌싱' 김재욱은 "다시 생각해, 마지막 기회야" 라며 망설이는가 하면, 급기야 줄행랑까지 치며 최여진과는 다른 생각을 보였다. 계속되는 실랑이를 지켜보던 스튜디오 MC들은 "결혼식 날짜는 예비 남편도 아는 거냐? 여진 씨 혼자 잡은 거 아니냐"며 웃음을 참지 못했다.


또한 최여진과 김재욱은 지난 방송에서 공개한 텐트 살이와 전혀 다른 새로운 신혼집 입주 임박을 알리며 기대감을 모았다.

역대급 강 뷰를 마주할 신혼집을 본 스튜디오 MC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고, 새로운 신혼집에 더욱 시선이 집중됐다. 뒤이어 최여진과 김재욱은 신혼집에 애정을 드러내며 예상치 못한 방법으로 신혼집 투어에 나서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사진제공=SBS
/사진제공=SBS
또한 김재욱은 가평을 방문한 특급 손님을 위해 업소용 대형 튀김기까지 사용하며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놓았다. 지난 방송에서 한식 한상을 만들었던 최여진과 달리, 김재욱은 다른 장르의 요리를 시도하며 수준급 요리 실력을 공개했다.

이에 최여진은 "우리 아저씨는 못하는 요리가 없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뒤이어 VVIP 손님이 도착하고 최여진과 김재욱은 2세 계획까지 최초 고백하며 눈길을 끌었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