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호 결혼식, 축의금 많이 낸 톱5..지드래곤 아닌 남창희 들어 [옥탑방의 문제아들]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5.04.08 10:09
  • 글자크기조절
개그맨 조세호 /사진=(서울=뉴스1) 김진환 기자
개그맨 조세호 /사진=(서울=뉴스1) 김진환 기자
/사진=KBS 2TV
/사진=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조세호 결혼식 축의금 비화가 밝혀진다.

오는 10일 방송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MC 홍진경을 엄마처럼 따르는 22년 지기 개그 콤비 조세호·남창희가 출격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유재석, 지드래곤, 이동욱 등 화려한 하객들이 참석한 조세호 결혼식의 축의금 비하인드가 밝혀진다. 축의금을 가장 많이 낸 사람 톱5에 지드래곤이 아닌 남창희가 들어 모두를 놀라게 한다.

평소 "조세호 결혼식에 축의금을 가장 많이 낼 것"이라며 공언해 왔던 남창희가 이를 지키기 위해 홍진경에게 "축의금을 너무 많이 내지 말아 달라"고 당부한 것.

이에 홍진경은 "네가 그렇게 나온다면 나도 더 내겠다"며 뜨거운 우정을 건 축의금 경쟁을 펼쳤다고.


조세호도 "남창희가 준 축의금을 봉투째로 그대로 금고에 보관 중"이라며 남다른 우애를 보여줘 옥탑방 안을 훈훈하게 달궜다는 후문이다.

또한 미모의 여자 친구와 3년째 열애 중인 남창희는 조세호 덕에 연애할 수 있었다. 밝히며, 조세호의 결혼식에서 부토니에를 받았다고 고백한다.

심지어 국민 MC 유재석이 전화해 "당장 결혼하라"고 성화라고.

남창희의 결혼 임박설과 조세호 결혼식 축의금 비하인드는 이날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