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와 '박나래 앞담화' 사과..전현무, 곽튜브에 "잘난 척" 저격당했다 [전현무계획2]

김나라 기자 / 입력 : 2025.04.09 14:40
  • 글자크기조절
방송인 전현무 /2024.05.03 /사진=이동훈
방송인 전현무 /2024.05.03 /사진=이동훈
/사진=MBN·채널S '전현무계획2'
/사진=MBN·채널S '전현무계획2'
'전현무계획2'의 '먹 친구'로 나선 유튜버 마츠다 부장이 연예인 중 최고의 미식가로 전현무로 꼽아 곽튜브를 소름 돋게 만든다.

오는 11일 오후 방송되는 MBN·채널S '전현무계획2' 25회에서는 MC 전현무-곽튜브(곽준빈)가 '맛잘알' 120만 유튜버 마츠다 부장과 일본 도쿠시마에서 만나, 현지의 숨겨진 맛집·술집을 발굴하는 현장이 펼쳐진다.


앞서 전현무-곽튜브는 '밤의 미식가'로 통하는 현지인 마츠다 부장을 따라 220년 전통의 주조장에서 '생 사케'를 영접해 감격에 젖었던 터. 이날도 세 사람은 '마츠다계획'에 맞춰 그가 엄선한 도쿠시마 시내 맛집으로 향한다. 길을 걷던 중, 마츠다 부장은 한 식당 앞에 발걸음을 멈추면서 "이것이 더러운 곳일수록 맛집"이라고 뜻밖의 일본 맛집 선정 꿀팁을 밝혀 두 사람을 놀라게 한다.

마츠다 부장이 공개한 맛집의 기준이 무엇일지 궁금증이 쏠리는 가운데, '마츠다 맛집'에 도착한 세 사람은 섭외를 빠르게 마친 뒤 식당에 자리잡는다. 이때 마츠다 부장은 식당 종업원이 물을 가져다주자 이를 멀찍이 두면서 그 이유에 대해 설명한다. 그러자 전현무는 "그게 술 중독 초기 증세다!"라고 '팩폭'해 모두를 폭소케 한다. 마츠다 부장이 물컵을 멀리 둔 이유가 무엇인지 관심이 모아지는 가운데, 세 사람은 '도쿠시마 명물'인 스다치를 곁들인 방어회와 도미 솥밥 등이 나오자 "와! 찢었다", "촉촉함이 미쳤다!"라며 신흥 종교 신도급 반응을 폭발시킨다.

이후 폭풍 먹방을 선보이던 곽튜브는 마츠다 부장에게 "유튜브 채널 엄청 팬이다. 미식가 연예인분들도 게스트로 많이 나오시던데 최고의 미식가가 누구냐"라고 돌발 질문을 던진다. 마츠다 부장은 두 번 생각할 겨를도 없이 "사실은 오늘 처음 뵀지만 전현무 씨가 최고"라며 '엄지 척'을 한다.


이에 전현무는 "자!"라며 '어깨뽕'을 팍팍 세우고, 곽튜브는 "안 된다. 이러면 (잘난 척이) 더 커진다"라고 손사래를 쳐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마츠다 부장이 왜 전현무를 연예계 최고 미식가로 꼽은 것인지 그 이유와, 마츠다 부장 픽한 맛집의 정체는 11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되는 MBN·채널S '전현무계획' 25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현무는 최근 가수 보아와 SNS를 통해 취중 라이브 방송을 진행, 난데없이 개그우먼 박나래에 대해 '앞담화'를 하며 대중의 뭇매를 맞았다. 결국 그는 9일 "라이브 중 공연히 언급된 (박)나래에게는 방송 직후 바로 사과의 뜻을 전했다"라며 고개를 숙였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