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랜더스 '스타벅스 데이' 연다, LG와 주말 3연전에 '스벅 유니폼 판매-커피 제공'

안호근 기자 / 입력 : 2025.04.09 16:33
  • 글자크기조절
SSG가 10일 0시 스타벅스데이 유니폼을 판매한다. /사진=SSG 랜더스 제공
SSG가 10일 0시 스타벅스데이 유니폼을 판매한다. /사진=SSG 랜더스 제공
SSG 랜더스가 2021년부터 이어온 '스타벅스 데이'를 진행한다.

SSG 랜더스는 "18일부터 20일까지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LG트윈스와 주말 3연전을 맞아 스타벅스 코리아와 함께 '스타벅스 데이'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스타벅스 데이'는 2021년부터 시작된 구단의 대표 협업 이벤트로 올해로 5년째를 맞이하게 됐다. 그동안 스타벅스와 SSG는 매년 커피 증정 이벤트, 스페셜 유니폼 출시 등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이어왔으며 올 시즌에도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다채로운 스타벅스 데이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스타벅스 데이'를 맞아 아이보리와 스타벅스 그린 컬러의 조화가 돋보이는 '2025 스타벅스 유니폼'을 출시한다. 이번 유니폼 판매는 9일에서 10일로 넘어가는 자정(0시)부터 스타벅스 앱 내 온라인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판매된다.

이번 3연전에 프론티어 스퀘어(1루 광장)에서는 경기 시작 2시간 전부터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에서 착안한 다양한 DT 이벤트 부스가 운영된다.


친환경 이벤트 부스인 'SSG랜더스 DT존'에서는 경기당 1000잔의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무료로 제공된다. 텀블러와 같은 다회용기와 당일 티켓을 지참하면 수령할 수 있다.

'게임 DT존'에서는 구속 측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매일 가장 높은 구속을 달성한 남녀 관람객에게는 '스탠리 블루 워터 저그'가 증정되며 스타벅스 26주년을 기념해 구속의 뒷자리가 '6'인 관람객에게는 'SS 레이니 로켓 워터보틀'이 주어진다. 또한 구속 30㎞/h를 달성한 10세 이하 아동에게는 '스타벅스 플레이모빌'이 제공된다.

SSG는 18일부터 20일까지 LG와 주말 3연전에서 스타벅스데이를 실시한다. /사진=SSG 랜더스 제공
SSG는 18일부터 20일까지 LG와 주말 3연전에서 스타벅스데이를 실시한다. /사진=SSG 랜더스 제공
'포토 DT존'에는 스타벅스의 대표 캐릭터인 '베어리스타'로 디자인된 대형 애드벌룬이 설치되어 관람객들에게 다채로운 포토타임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경기 중에는 홈런커플존이 '스타벅스 홈런존'으로 운영된다. 3연전에 SSG 선수단이 해당 구역에 홈런을 기록할 경우, 홈런 1개당 3명의 관람객을 추첨해 '스타벅스 무료 음료 1개월권'을 제공한다.

더불어 스타벅스 행사장 사진과 해시태그를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텀블러를 받을 수 있는 해시태그 이벤트와 함께 경기 중에는 스타벅스 퀴즈 타임, 사랑의 풍선 게임 등 팬 참여형 전광판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스타벅스 데이를 맞아 3연전에 특별한 시구·시타 행사가 진행된다. 2024년 고객 칭찬 스타벅스 파트너로 선정된 임직원들과 응급환자에게 신속한 심폐소생술(CPR)을 시행해 김포소방서장상 유공 표창을 받은 풍무역DT점 파트너, 그리고 유소년 야구선수들이 3연전에 걸쳐 시구와 시타에 나설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안호근 | oranc317@mtstarnews.com

스포츠의 감동을 전하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