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4000석' 춘천 가변석 설치 완료... 13일 광주전부터 가동

이원희 기자 / 입력 :
  • 글자크기조절
춘천 가변석. /사진=강원FC 제공
춘천 가변석. /사진=강원FC 제공
프로축구 K리그1 강원FC가 춘천 가변석 새 단장을 마치고 팬들을 맞이한다고 9일 밝혔다.

강원FC는 오는 13일 춘천 송암스포츠타운 주경기장에서 열리는 하나은행 K리그1 2025 8라운드 광주FC와 홈경기부터 새롭게 단장한 가변석을 운영한다.


N구역 약 1000석과 E구역 3000여 석이다. 지난해보다 전체 좌석 수가 약 1000석 증가해 총 4000여 석 규모로 설치됐다.

강원FC는 다양한 팬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가변석 내 테이블석도 마련했다. 총 168석 규모다. 좌석 사이 간격을 넓혀 식음료를 더욱 쾌적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N측 가변석 뒤편에는 F&B 부스와 미니 MD스토어가 함께 운영된다. F&B 부스에서는 맥주와 간단한 다과 등이 판매된다. 미니 MD스토어에서는 팬들이 자주 찾는 응원용품을 구매할 수 있다. 가변석을 찾은 팬들이 경기장을 벗어나지 않고도 식음료와 응원용품을 현장에서 바로 만날 수 있다.


강원FC는 관중 밀집으로 인한 혼잡을 방지하고자 가변석 전용 출입로를 별도로 마련했다. 가변석 관람객은 관람 동선과 안전 기준을 반영해 설정된 E/N게이트를 통해 입장하게 된다.

새로워진 강원FC 가변석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할 수 있다.
기자 프로필
이원희 | mellorbiscan@mtstarnews.com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이원희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