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황소' 김경민, '친절한 선주씨' OST '언제나 너와 함께할 테니' 11일 발매

문완식 기자 / 입력 :
  • 글자크기조절
김경민
김경민
가수 김경민이 데뷔 후 첫 드라마 OST에 참여한다.

11일 소속사 감동이엔티에 따르면, 김경민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MBC 일일드라마 '친절한 선주씨'의 OST Part. 14 '언제나 너와 함께할 테니'를 발매한다.


'언제나 너와 함께할 테니'는 서정적인 발라드곡으로, 사랑하는 이의 곁에 항상 함께하겠다는 진솔한 마음이 가사에 담겨 있다.

진정성 있는 노랫말과 세련된 멜로디, 김경민의 독보적인 감성이 만나 극의 감정선을 건드리는 명품 OST가 탄생 될 예정이다.

김경민은 TV조선 '미스터트롯' 최종 8위를 기록하며 트로트 기대주로 스포트라이트를 집중시켜 왔다. 그리고 최근 종영한 MBN '현역가왕2'를 통해 어린 나이임에도 깊이 있는 트로트 감상과 묵직한 존재감을 통해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가수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곡을 통해 드라마 OST에 첫발을 내디디며 트로트뿐만 아니라 발라드까지 섭렵, 모든 장르를 소화할 수 있는 아티스트로 스펙트럼을 넓혀갈 계획이다.

한편, 가수 노현태(거리의 시인들)와 함께 발매한 신곡 '건강박수'를 통해 전국의 홀몸 어르신들을 직접 찾아다니며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는 계획도 밝혔다.

이어 육우자조금 관리위원회(위원장 조재성)와 함께 '박수쳐서 고기 먹고 기부하자' 챌린지를 진행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