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매니지먼트 구 |
11일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에 따르면 이요원은 오는 13일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스페셜 MC로 등장한다.
매니지먼트 구는 이같은 소식을 전하며 이요원이 사인지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이요원은 동안 미모 비결은 물론 가족들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전할 것으로 알려졌다.
1980년생인 이요원은 23살이었던 2003년에 결혼했다. 비교적 이른 나이에 결혼한 이요원이 어떤 관점으로 '미운 우리 새끼' 아들들의 일상을 바라볼지 주목된다. 또한 MC 신동엽과 서장훈, 모(母)벤져스와 함께 어떤 케미를 만들어낼지 기대가 모인다.
매니지먼트 구 측은 "'미운 우리 새끼' 제작진이 오랜 기간 이요원을 섭외 연락했지만 여러 차례 출연을 고사했다"며 "하지만 이번에는 영화 홍보 차원에서 큰 결심을 통해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하게 됐다"고 전했다.
앞서 공개된 438회 예고편에는 개그맨 김영철의 소개팅이 등장하며 관심을 모았다. 이요원은 짧은 리액션만으로도 미모를 자랑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한편 이요원은 지난 9일 개봉한 데뷔 첫 독립영화 '귀신들' 홍보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귀신들'은 가까운 미래, 대한민국에서 인간을 형상화한 AI들이 인간과 공존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매니지먼트 구는 "앞으로도 이요원의 새로운 작품 활동은 물론 예능까지 다양한 행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